[singsteem contest] 제 1회 나는 코노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

in #singsteem6 years ago (edited)

@newbijohn

제 1회 나는 코노 가수다 콘테스트 참가합니다.

100회까지 대박나자!!

개진지 주의.
오늘도 염소랑 울었다.

Sort:  

안녕하세요 까비님

심사위원 뽀돌입니다.

모든날 모든순간

잘들었습니다. 까비님 막 까고 싶은데 깔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저번에 무반주로 부른거는 거짓이었군요!!
진짜 꿀성대 였어 ㅠㅠ
나도 꿀성대 까비님 따라서 무반주 하다가 망한거 같은뎀 ㅋㅋㅋ
중간에 왜 웃은거에여 ㅋㅋㅋ 너무 잘해서??
거만하시군요
ㅋㅋㅋㅋㅋ
제 점수는 91점 드립니다.

주사위 망해라
#wdice

@bbooaae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9 이(가) 나왔습니다.
운동기록:일기 10월 27 2018 from @bbooaae

1등 될듯 합니다?

달콤파파 1등은 따로 있어요. ㅎㅎ

뇌각인에는 뽀돌님 노래가 더욱 강렬하지요. ^^ 참가의욕을 북돋아주셨어요. ㅎ
점수. 노래방보다 높네요ㅡ 꺄오.

안녕하세요. @cowboybebop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imrahelk입니다.

"큼! 뉴비존!! 코인..코인노래방 나는 가수단가?? 대박나지 않길.."

패기있게 던져 놓고 후환이 두려워 떨면서 부르는 모습 잘봤습니다. 무반주의 고수로 잘 알려져 계신데 왜 때문에 반주있게 노래를 하신거죠?? 좀 실망이네여.. 톤은 매우 좋으시나 힘이 없으시므로 몸보신이 필요하신거 같습니다. 날도 추운데 잘 챙겨 드시길...☆

제 점수는요?!?!?! 88.88점 드립니다.
그냥 8이란 숫자로 맞춰버리고 싶네요^^
제 주사위 점수는요??!?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6 이(가) 나왔습니다.
[kr-give] 아기모자 뜨기 중간보고:) from @imrahelk

몸보신 ㅋㅋㅋㅋ 뼈때리네 ㅋㅋ 심사위원님 고생많아욥. 좀더 88해 질께엽

대박 나지 않길... 이 아니고 대박나자! 입니당 ㅋㅋ

와 카우보이비밥님 이승환인줄 ! 노래 잘한당

이승환에 한 표 추가요!!

이승환 왕팬입니당 ㅋ

다음곡은 이승환으로.......

꼭 불러야 한다면 소통의 오류를 부르고 싶네요 ㅎ

하하 부끄럽네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cowboybebop님!
나코다(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 @swsw3073 입니다.


@ghdcks10님과 같은 노래를 부르셨군요(@cowboybebop님이 먼저 부르셨네요. 여튼). 거기서도 말했듯이 이번에 제가 축가를 불렀는데요. 제 앞에 축가 전문가수가 나와서 이 노래를 불렀습니다요. 그래서 비교당한 관계로 기분이 좋지 않아 점수를 좀 짜게 줄까 했는데, 마치 수줍은 소녀같은, 가녀리게 떨리는 염소창법 목소리가 마음에 들어 가산점 드립니다.

제 점수는요

(임의 0~ 100점)

럭키 77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wdice

염소창법으로 밴드보컬 낙방한적이 있는데... 가산점이라니. ㅋㅋㅋㅋ 너무 좋군요. 그것고 럭키7 이라 더욱 좋아요. 감사합니다. ㅋㅋ 곡 선정은 미스네요 ㅎ

안녕하세요 야매 심사위원 파치아모입니다

양몰이 창법의 일인자 다운 실력 잘 들었습니다.
도입에 쓰잘때기 없는 나래이션때문에 약간 감점했구요
중간에 실소하는 부분에서 많이 감점했습니다(혹시 제 노래 떠올리셨나요?)
다음에는 이적이나 이승환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자기 전에 좋은 노래 들려주셔서 고맙구요. 다음에 또 내기해서 노래부리기 하자는 소리하시면 인중 바로 때릴겁니다.
제 점수는요. 99.9점 드리겠습니다.

가라 주사위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4 이(가) 나왔습니다.
[Artisteem with poem] 낙엽 from @epitt925

(혹시 제 노래 떠올리셨나요?)

그런듯..

내맘속의 이번 코노가 1등은 팥쥐야!!!

형 노래 진짜 좋아
내가 좋아하는 목소리야
또 들음 두번 들음

두 번 밖에 안 들음??
난 한 이십 번 들은 듯

휴... 나 삼십번째 들음
내가 이겼네

나 지금 50번째

둘이 합쳐 80인데... ㅋㅋㅋㅋ 이때 유툽 조회수가 80정도였어.

둘 빼고 아무도 안들었나봐 ㅋㅋ

@epitt925 삼자대면 하자!
파치 너 뻥친 듯?

맘속 등수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심사평이 찰지네요ㅋㅋㅋㅋㅋ

곰돌이가 @epitt925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142번 $16.648을 보팅해서 $14.30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소몰이형~~~ 잘했어..
쌩은 이제 하지마~~확실히 좋네
굿~~~~

(염)소몰이~~~

토랙스 오랜만 ㅋㅋㅋ

카카형 ㅋㅋㅋ 고마워~~^^

얌생이 창법의 창시자!!!
유투브랑 스팀활동 좀 다시 왕성하게 해주세요. 카비사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요즘 바쁘네 ㅎㅎ 그래도 물가다가 독려해줘서 참가하게 되었어 ㅋ 고마워. 얌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불꽃튀는 접전

코노가 대박기원 ㅋㅋ

염소 바이브레이션 잘 들었습니다! 다음엔 무릎담요라도 두르고 부르시길... 부르르~

ㅡ.ㅡ 염소 바이브레이션. 에둘러 말하기도 없군요.. ㅋㅋㅋ 무릎담요 사주세요. ㅋ

짝짝짝~~박수
잘 들었어요. ^^

노랑캣님. 감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