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222] 사진 한 장 보고갈래요? / 스사모(steemit사진예술소모임) 큐레이팅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
청년덕후, 스팀덕후 그리고 과분하게도 스사모의 모임지기를 맡은 바다거북입니다


대문이미지 완성본.jpg


Steemit 사진예술소모임(스사모) 회원님들의 #photokorea 태그 취지에 적합한 글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도 무사히 큐레이팅을 올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습니다 :D

많은 양의 글보다는 오랜 정성이 담긴 사진이 위주이니, 다른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찾아가서 응원과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항상 찾아와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는 분들 한분한분 너무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clayop 님께서 스티밋 소모임 지원을 해주고 계십니다.
@korea 님의 소모임 지원보팅으로, 스사모를 비롯한 다른 소모임의 많은 잠재력과 열정을 지니신 분들이 활동에 박차를 가할수 있습니다.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정확히 24시간을 나눠 포스팅하지는 못하겠지만, 포스팅 시간을 기준으로 스사모 회원들의 #photokorea 태그와 관련있는 내용의 글을 큐레이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하루에 한 분당 하나의 글을 큐레이팅합니다. 다른 모든 글에 댓글을 달지는 못하겠지만 최대한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 보시는 분들의 편의상 사진에 다운사이징을 적용하여 포스팅합니다.

  • 보상이 1$가 안되는 분들을 위해 게시물 마다 보팅의 양을 조절하겠습니다.(1$ 미만은 보팅량 UP)

  • 큐레이팅에 혹여나 누락이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새.가.들.다.] 20180222
image.png

상어
image.png

어느 새 나는,
image.png

[kr-art] 빛으로 그리는 그림
image.png

[사진] 익숙한 우리동네, 학교가는 길.
image.png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흑백사진 챌린지 Day 1
image.png

[사진tip]사진은 빼기의 예술이다!
image.png

미세먼지 잡는 식물
image.png

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4♡
image.png

[Daily Photo] 갈매기에게 새우깡 나보다 잘 줄 수 있는 사람??
image.png

달과 힌두 사원
image.png

[현실이네 딸바보 여행기] 5박6일 캠핑일기 #3 / 생일 축하합니다.
image.png

[아여유롬_건축,답사,사진_15] 서울 서울추모공원
image.png

<오스트리아 여행> 자연과 도시의 환상 콜라보레이션, 잘츠부르크에 가다. # 1일차
image.png

맹장염 증상 과연 오른쪽 아래 배 가 아플까?
image.png

[의식의 흐름투어] 오키나와, 흐리지만 괜찮아 여행 #5
image.png

shrine
image.png

[photokorea] 바다가 보고 싶을때
image.png

고백
image.png

[사진] 칠보무늬 향로(국보 제95호)
image.png

[생존요리] 야식으로 딱인 지옥맛 염라면(불닭볶음면+틈새라면) 도전!
image.png

[먹스팀] 일본 가정식 - 하루이라쿠
image.png


현재 가입회원(70명) : @loki80 , @gilma , @seaturtle, @khaiyoui , @dreamya , @chusnap , @asbear , @solidvoice , @feyee95, @jisung , @jsquare , @illust , @hannaju , @hjk96 , @jiahn , @zorba , @ucamper, @typhoonmagic , @cheolwoo-kim , @sochul , @highyoonzi , @chocolate1st , @chunseungho, @ghana531 , @kkolla , @wokgy88 , @sasung , @redpiano , @lgh950927 , @zamini , @qrwerq, @yyromkim , @hanmam4579, @sintai, @hegel, @eunmilee, @piocat, @grapher, @songvely, @red31431, @fastthinking, @sohyeshow, @yohanko, @insidebig , @ioe3, @bezzangi, @capzzang, @replayphoto, @simtole, @koreaminer, @jay4u, @realsunny, @geniusk, @hsuhouse0907, @heeyaa35, @iamruda, @witism, @eternittyyy, @minhoo, @dobdirection, @hyeonuji, @eugenenote, @chacha312, @maanya, @j-data, @hodolbak, @ktw, @now-here, @recode, @ywha12


추가회원으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D

[Steemit 사진예술 모임] 스사모 회원 모집 공지

스사모 단톡방 링크
입장코드 : ssm2017




팔로우 배너 이미지 완성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텀블님 ^ㅡ^

꾸벅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거북님 ㅋㅋ

ㅋㅋㅋ배우는 고생
즐거운 고생~~~
입니다

오늘도 멋진 소개글 잘 보고 갑니다.
졸업 축하드려요~

여기서도 축하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헤겔님 :D!!!!
오예~

스사모 홧팅!!! 히힣ㅎㅎ넘넘 좋네요^^😊

지안님의 카라이프도 홧팅~ㅋㅋㅋㅋ
항상 고마워요

꾸벅

하루도 빠지지않고 이렇게 사진들을 보기 좋게 모아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한번 씩 빠트리는 날도 있어욬ㅋㅋㅋ
용서해주세요 그럴때두~

일하느라 피드를 못 쫓아가는 저는 이 큐레이팅이 항상 고맙습니다. ㅎㅎ

ㅎㅎ그렇게 말씀해주시니 힘이 불쑥불쑥 나네요~

바다거북님 졸업을 축하합니다~!^^

우아아아~~고맙습니다 로키님ㅎㅎ
덕분에 많이 배우고 있어요 :D

59명성 바다거북님 축하드립니다.
근데 첫 사진 너무 남사시럽네요... 부끄.

ㅜ.ㅜ 진짜 안오르다가 드디어 드디어 저도 모르는 사이에 올라있네요

헷 전 너무좋은데요?ㅋㅋㅋㅋㅋ

역시 저는 꼬지 사진이 눈에 들어오네요.
배가고사퍼.ㅠㅎ

후후..앞으로는 먹을 거를 더 초점을 잡아나볼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