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hoto] 갈매기에게 새우깡 나보다 잘 줄 수 있는 사람??

in #kr6 years ago

어디 놀러가서 갈매기에게 새우깡 던져준 기억 다들 있으시죠??

보통 어떻게 주시나요?

아마 대부분 던져주실껍니다.

그런데 그냥 던지면 재미없죠!!

전 이렇게 줍니다~~~~

IMG_1409.jpg

으힛~~ 잘들 가져가더군요 ㅎㅎ 귀신 같습니다.

IMG_60713.jpg

아주 멋지게 포즈 한번 취해주고~~
새우깡은 맛있게 냠냠~~

Sort:  

진짜멋있네요
일본에서 갈매기에게 새우깡을 주었더니 물에떨어지기
전에 물고가더라고요~^^

일본 아이들도 재빠르군요 ^_^ ㅎㅎㅎ

잼있죠? ^^

갈매기 간식도 챙겨 주시고 멋진 사진도 찍으시고 일석이조네요.. ㅎㅎ!!

^_^ ㅎㅎㅎ 갈매기 간식은 주는 맛이 있어요 ㅎㅎㅎ

전 너무 가까이 오면 무서워서 몸이 먼저 던저버리더라구요ㅋㅋ
촬영까지 성공하시다니! ㅋㅋ

ㅎㅎㅎㅎㅎ 참고로 저 손도 제손입니다 ㅋㅋㅋㅋ

보팅하러 왔습니다 ㅎㅎ
숫자 올라가는거 보고 급 흥분 상태 ㅋㅋ

Capture+_2018-02-22-09-45-45.png

워~~~0.13$ 나 올라가네 ㄷㄷㄷㄷㄷㄷㄷ 대박........ 난 이제 0.03인데 ㅠ ㅠ

나도 어제 업하고 신났었어 ㅋㅋㅋㅋ

자 그리고, 이제 보팅으로 큐레이션 수익을 노려야 하니 아래의 사항을 참고 하도록 ^_^

수익만 생각한다면 글쓴지 30분 이후에 보팅을 날리는게 좋은겨~

글 올린 시간부터 3분 사이에 보팅 한 경우 : 나의 큐레이터 보상은 모두 저자에게 갑니다.

3-15분 사이에 보팅한 경우 : 나의 큐레이팅 보상 중 나에게 10%, 저자에게 90%가 갑니다.

15-27분 사이에 보팅한 경우 : 나의 큐레이팅 보상 중 나에게 50%, 저자에게 50%가 갑니다.

27-30분 사이에 보팅한 경우 : 나의 큐레이팅 보상 중 나에게 90%, 저자에게 10%가 갑니다.

30분 이상에서 보팅한 경우 : 나의 큐레이팅 보상은 나에게 100%가 갑니다.

오~ 생성 15분 이후에 업보팅해야 한다는 건 알았는데 이렇게 세부적인 건 몰랐어! 땡큐땡큐~~~

ㅎㅎㅎ 그래서 난 이제 30분 후 보팅을 생활화 하고 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팅파워도 챙겨야해.
http://steemd.com/@agee00 에 들어가면 나오니깐.
파워가 줄어들면 보팅금액도 떨어지니 ㅎㅎ

그리고, 보팅은 남들보다 먼저해야, 나중에 큐레이션 수익이 올라가,

그러니 글이 괜찮고 뜰것 같다 싶은건

30분 후 보팅, 그리고 리스팀을 해서 그 글을 더 많은 사람이 보게 해야. 내 수익도 올라간단 얘기.

엇! 전 처음 봤어요! ㅋㅋㅋ 30분 후 보팅!

ㅎㅎㅎㅎ 수익 시스템이 적용되어있으니 저런 규칙도 철저하더라구요

아하!! 역시 ~~~ !!! 좋은 팁 고마워 😊 🙏

둘째짤 비둘기 존잘이네요. ㄷㄷㄷ

좔생겼죠? ^_^ ㅎㅎㅎ

와 예뻐요! 갈매기가 내 손에 있던 새우깡을 물고갈때의 그 간지러웠던 느낌이 떠올라요^^

짜릿짜릿하죠? ㅋㅋㅋㅋ
잘못하면 손가락 물리니 웬만하면 엄지는 접어주고 하시는게 좋습니다 ㅎㅎ

사진으로 보니 쉽지 실제로 들고 있어보면 무서워서 용감한 사람 팔을 찍는 정도였는데.. 달리 노하우는 전수 안 해주십니까? 뉴비인지라 이제사 방문한걸 용서하세요.^^;;;;

아하하^^;; 하드 어딘가에 저 사진 찍는 장면을 찍은 사진이 있는데 찾아서 올려보도록 하지요^^;;

그런데 노하우가 뭐 있겠습니까?^^;; 광각 렌즈로 그냥 찍는 거지요 ㅎㅎ

와 신기합니다. 저는 매번 실패를 해서 갈메기가 저를 싫어하나봐요.^^;;;

ㅎㅎㅎㅎ 동해 서해 갈매기를 비교해보니 서해 갈매기는 좀 소심하더라구요.
동해 갈매기가 대범하게 잘 물어갔습니다 ㅎㅎ

윗사진은 감포 문무대왕릉, 아래 사진은 해운대입니다 ㅋㅋ

고놈 잘 생겼네요.

앞에서 포즈를 멋지게 취해주더군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405.63
ETH 2867.89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