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요리] 야식으로 딱인 지옥맛 염라면(불닭볶음면+틈새라면) 도전!

in #kr7 years ago

image.png

안녕하세요! 발달러 가나입니다:)
스트레스 받을 땐 역시 야식!! 야식 중에서도 매운맛이 최고이죠+_ +
야식을 끊겠다고 마음 먹은 지 1주일도 지나지 않았지만 스트레스 만땅일 때는 역시 정신 혼미할 정도로 매운 맛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오늘의 야식은 지옥의 레시피 염라면입니다> _</
불닭볶음면과 틈새라면 둘을 섞은 메뉴입니다.
맵기로 소문난 두 라면의 만남...★ 넘나 기대되는군요!
다른 분들은 봉지라면으로 드시지만, 저는 귀찮으니까 컵라면으로 먹어보려구요.

image.png

레시피

1.면과 후레이크를 삶는다(익힌다).
2.라면 하나 분량의 물(500ml)을 남기고 버린다.
(or 국물을 자작하게 먹고 싶다면 더 적게 남겨도 됨)
3.불닭볶음면 액상스프 1개, 틈새라면 스프는 반틈~1개 기호에 맞춰서 넣고 잘 섞어준다.
4.불닭볶음면 후레이크를 뿌린다.

image.png

저는 작은 틈새라면, 큰 불닭볶음면 컵라면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틈새라면 국물은 다 남기고, 불닭 물은 다 버렸어요. 그리고 소스들과 함께 한 곳에 섞었지요!
이름이 염라맛인건, 분명히 매워서이겠죠?
근데 왜 1도 안 매운건지.....?
국물이 너무 많았나.. 근데 국물을 떠 먹어봐도 맵진 않더라구요.
매운걸 잘 먹는 편이긴 한데, 기대만큼 맵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ㅠㅠ
맵지도 않으니 니 맛도 내 맛도 아닌 맛... 이었습니다....ㅠㅠ

image.png

양이 많아서 남기긴 했는데, 그래도 묘하게 맥주가 땡기는 맛이더군요.
다음 번엔 봉지라면들로, 아예 국물 없는 버전으로 도전해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오늘 그만둘거라고 일하는 곳에 말하고 왔습니다...
하하하하하 백수가 될 예정!!! 전업 스티미언이 되겠네요!!!
홀가분하지만 오히려 맘이 더 무겁고 불편한 그런 묘한 감정이네요.
뭐, 그냥 남은 맥주와 함께 적당히 하루를 마무리해야겠습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
.
.
.
.


다시 돌아온 kr-homecafe 태그 홍보!
카페가 아닌 집이나 직장, 또는 이동 중에 커피를 즐기실 때!
kr-homecafe 태그를 달아주시면, 100%풀보팅을 해 드립니다>. <
핸드드립, 모카포트, 에어로프레소 등등도 좋고 그냥 믹스커피, 카누라도 좋아요!
카페가 아닌 곳에서 커피를 즐기는 여러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요:)
kr-homecafe 태그를 사용한 글에는 풀보팅 팍팍 해드리겠습니다>. <


Sort:  

우리집에다있는거네요 저도 도전😰

생존요리 이런거 너무 좋습니다!!!ㅎㅎㅎ
매운 맛 좋아하니 꼭 도전해 봐야겠네요.
불닭면은 상비이지만 틈새라면은 상비가 아니라서... 가서 사야겠네요 ㅎㅎㅎ

매운거 잘 못먹는 저는 보자마자 침이 고이네요... 츄릅

이렇게 먹어도 속이 정녕 괜찮우신건가요? ㅋㅋ 그런데 불닭볶음면과 맥주는 환상의 콤비이긴 합니다. 저희 부부 가끔 그리 먹거든요. ㅎㅎ
그나저나 새로운 삶의 시작인가요? 넘 스트레스 많이 받지 마시고 화이팅입니다.

에... 둘중 하나도 제대로 못먹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
불닭까르보나라도 매워서 치즈를 추가해야
먹을 수 있는 슬픈 입맛..ㅠㅠ

으... 매운거 알러지가... 짜파게티랑 불닭 비벼먹어도 안맵다고 했는데 저는 그것 조차도 입병에 알보칠 바른줄 ㅜㅜ

정말 지옥의 레서피인데요? ㅎㅎ 하지만 매운것을 좋아하는 저는 한번 도전해보고 싶어요

와 먹고 뒈져라 음식이군요. 감히 시도해 볼 수 조차 없겠...
예전엔 괜찬았었는데, 언젠가부터 매운것에 민감하게 변하더군요. ㅠㅠ 늙은듯

...보기만해도 정수리에 열이 ㅋㅋㅋㅋ땀샘 터질둣한 비쥬얼이군요

보는 것만으로 정신이 어질어질하네요..^^

매운 것 힘들어요...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49.46
ETH 2562.5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