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과 사진이 정말 잘 어우러지네요😁👍👍

방문과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왜 혼자 있는걸까요 ㅜㅜ 외로워 보여요

그러게요 ㅠㅠ 혼자나는 모습이 어딘지 외롭고 쓸쓸해 보였어요

쓸쓸해보이네요ㅜㅜ

외롭고 쓸쓸해보였어요 ㅠㅠ

시선의 집중이 또렷한 광경입니다. 나는의 용법이 참신하네요. 좋은 글과 사진 잘 봤습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과 '새'를 반복적, 중의적으로 사용해서 읽는 재미를 주었어요 :)

홀로 굳건히 날아가는 그 모양새가
너무너무 힘차보입니다 저는!

나는 새, 나는 새.
곱씹기가 참 좋네요ㅎㅎ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외롭고 쓸쓸하지만 굳건히 힘차게 날아가는 모습! 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

시에 라임이 딱딱 맞네요.^^
사진도 멋지고 시도 멋집니다.

방문과 댓글 감사합니다 :)
부족한 글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59120.07
ETH 2921.92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