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바다가 보고 싶을때

in #photokorea6 years ago

바다가 보고 싶을때

IMAG0047.jpg


IMAG0069.jpg

강릉 임해자연휴양림... 파노라마...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바다 너무 가고싶네요
오늘낮에 음악듣는데 어찌나 달려가고싶은지...
이 사진을 보려고 바다가고싶었나 봅니다.

그럼 3월 연휴에는 ㅎㅎㅎ
저도 작년엔 바다를 한번 못봐서 올해는 어떻게든 가보고 싶네요^^

사진 보니 바다가고 싶어졌어요~

이번 주말 고! 고!
보고 싶으면 보셔야죠 ㅎㅎㅎ

역시 한국은 깨끗하네요.ㅠㅠ 여기 인도는 ㅠㅠ

요즘은 한국도 뭐.... 저때가 거의 6년전인가 7년전인가 그래요 ㅎㅎㅎ

탁 트인 뷰... 실제로 가보면 속이 탁!!!! 트일거 같네요.

네 산중턱에 있어서 전방에 막힌게 없어요^^
10분 안쪽으로 정동진있고요^^

바다를 보고싶다는 핑계로 바다가 보이는 횟집에서 물회 먹고 싶어요 ㅋ

ㅎㅎㅎ @gilma 님 이런건 어때요??
저기 임해휴양림에서 5분만 가면 되는데 ㅎㅎㅎ

캬~~ 달큼함이 벌써 입안에서 퍼지네요!!
캬~~ 캬~~ 우짜노.. ㅋㅋㅋ

메모장에 적어 놓았습니다.

바다 보고 싶으시면 변산자연휴양림, 진도자연휴양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 곳은 저도 가고 싶어서 벼르고 있어요.
근데 저한테는 꽤 멀어서 ㅠㅠ

좋네요. 강릉이 많이 변한것 같네요. 이 사진으로만 봐도...

아 그런가요?? 저때가 6, 7년전인데 정동진 바로 옆이에요.

와~ 보는것만으로도 가슴이 탁 트이는거 같아요!

저도 처음 갔을때 이런 곳이 있다니 했습니다.
지금까지 다섯번이나 갔어요 ㅎㅎㅎ

사진을 보니 저도 모르게 기분이 시원해지네요~

감사합니다^^
겨울엔 따뜻한 사진을 올려드려야 하는데 ㅎㅎㅎ
그래도 시원함을 느끼셨다니 다행이네요^^

지금 바다에 있다고 상상하며 자야겠어요
꿈에서라도 자유롭고 싶네요...^-^;;

바다 꿈 꾸셨나요??? 아니면 오늘이라도 꼭 마음껏 바다를 거니시는 꿈을 꾸시길^^

어제는 아이들이 밤새 칭얼거려 잠을 잘 못자서..
오늘 도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940.43
ETH 2988.79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