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2. 달과 힌두 사원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잠시 인도 여행 중인 리얼써니입니다.

달을 보니 @sintai 님이 생각 나서 폰카로라마 찍어 봤습니다.
20180221_182957.jpg

좋은 밤 되세요.

Sort:  

달이 라운드져서 이뻐 보입니다 . ^*^

감사합니다.
카메라를 들고 오려다가 혹시 잃어버릴까봐 집에 두고 왔는데 이럴 때 마다 후회 되네요.

달이 예쁘게 떠있네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감사합니다. 인도는 처음인데 공기오염과 차 타는건 힘들지만 음식이 맛있고 전체적인 물가가 저렴해서 좋네요 :)

써니님도 인도에 계시는 군요.^^ 저도 인도에 있어요. 이제 24일부터 시작하는 홀리축제를 보러 마투라로 이동합니다.^^

오 현우님 인도 계시는건 진작에 알고 있었죠 :) 저는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짧게 왔어요.
축제 사진 기대할께요!

ㅎㅎ아직 여행중이신가보네요 써니님~
달을 봐야하는데... 건물이 신기해요(시선강탈) 빵같아요 빵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ㅎㅎ 넵 여긴 결혼식이 하루만에 안끝나네용. 힌두교 사원인데, 다른 나라에서 알록달록한 힌두교 사원만 보다가 이 곳에서 흰 사원을 보니 신기했어요.
인도 사원과 박물관 대부분이 촬영 금지라 내부를 못 찍어 아쉬워요.

인도 어디인지는 가늠이 가지 않지만 .. 잘 보내다 오세요 : )

콜카타에 있는 Birla Mandir 사원입니다. 감사합니다!!

적도 부근 특유의 가로로 누운달이 이국적인 냄새를 물씬 풍기네요.
저도 그립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아아 그런거였군요!! 어쩐지 작년 라마단 시작하는 날 달을 보는데 기분이 묘하더라구요. 왠지 한국에서 보던 초승달 보다 신비로운 느낌. 한국에서 보던 달과 방향이 달라서 그렇게 느꼈던건가 보네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940.43
ETH 2988.79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