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ven Day Black and White Challenge Day 4♡

KakaoTalk_20180222_082535100.jpg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는
7일동안 하루에 한장씩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흑백사진을 올려주시면 되고
매일 새로운 챌린지 상대를 지명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tip2yo으로부터 지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지명하고 싶은 흑백사진 챌린지의 새로운 도전자 분은 @heeyaa35님입니다!

[규칙]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사람 없이

설명 없이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수는 있습니다.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I would like to nominate @tip2yo to join :D
Contest rules:

Black and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No people.

No explanation.

Nominate someone every day, but anyone can join the fun.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Sort:  

사진 속 창문에 걸터 앉아 차 한잔 하고 싶네요~

@ohnamu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계단을 내려가다가 갑자기 이뻐보여서 한번 찍어봤는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진 깔끔하니 잘찍으신것 같아요! 잘 보고 가요!

@eunhong님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가 사진을 정말 못찍는데 오늘 카메라로 딱! 찍는데 왠일인지 깔끔하게 나왔더라고요 ㅎㅎ

@eunhong 님 제가 7일간의 흑백 챌린지에 님을 추천했어요.
받아주시면 감사하겠어요.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j-data/seven-day-black-and-white-challenge-day-5

벌써 4일이나 진행하셨군요 다타님!!!ㅎㅎ
피곤해서 그런가 뭔가 어질어질해집니다
걸어내려가면 넘어질 것 같아~~~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 갑니다 :D

우왕! 거북이님 항상 사진 글에 와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지금 사진 조금 보정 작업중이라 내일이나 모레쯤 이쁘장한 사진 한장 올려볼까 해요ㅎㅎㅎ
조금 오래된 사진이긴 하지만 정말 좋아하는 사진이라 보여드리고 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