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3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2/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7
Server time: 18:59:05
Account Level: 0
Total XP: 49.90/100.00
Total Photos: 9
Total comments: 3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소모임 입문했을때 팔로우 다 했던거 같은데 왜 팔로우가 안되어 있지요? ㅠㅠ 재빨리 팔로우했습니다!! 따님 너무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 어떻게 하면 사진을 저렇게 예쁘게 잘 찍을수가 있나요? ^^ 정말 멋지네요

저도 어제 팔로우 했는데.. 지금보니 또 안되서 다시 합니다 ^^*
사진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팁을 하나 드리면...
전 사랑하는 피사체만 담습니다 ㅋㅋㅋㅋㅋ(농담입니다. ㅎㅎ)

캠핑을 5박6일이나 하시다니 멋지십니다

어찌하다보니 그렇게 됐습니다 ㅋㅋㅋㅋ
일도 있고..
딸도 오래있고 싶어하구요~ ㅋㅋㅋ

사진은 제가 잘 모르는 분야이기 때문에 원래는 보팅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의 경우 사진의 수준도 수준급이지만 스토리성있게 사진을 연결한 부분을 스토리보드로 판단해서 KR-ART 지원에 준하는 언더 1불 보장 보팅을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요즘에 청솔모는 많아도 다람쥐 보기 참 힘들던데~요리조리 뛰어다니는 녀석 사진까지 이쁘게 찍으셨네요~
간만에 다람쥐를 보니 너무 귀여워요~~~ㅎㅎ

여기는 다람쥐가 사람을 안무서워해요 ㅋㅋㅋ

소중하고 따뜻한 시간을 느낄수 있는 글과 사진이었어요. ^^ 처음부터 끝까지 다 읽어보았습니다. 특히 고기굽는 부분에서는 군침이...

인도에 계신데... 침흘리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ㅠㅠ;

5박 6일 포스트를 함께 했더니 이제 산에 들어가면 족장님의 공주님이 떠오를 것 같습니다 -0- 공주님이 의자에 앉아계신 자세는 벌써부터 사장님 포스가... 아니 여왕님이신지... ㅎ.ㅎ 잘 보고 갑니다~

산에 들어가시게요?
머리 깍고????

놀러가는거에요 놀러! 제가 뭐라구 입적까지 시키려하세요 ㅠ.ㅠ

제가 부산있을때에는 통도사 자주 갔는데..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

아니 대체

아침은 토스트
점심은 스파게티
간식으로 떡국과 떡볶이
저녁은 불고기 예정..

이 메뉴 실화입니까....? 제가 집에서 해먹는 것보다 잘 해 드시네요 ㅎㄷㄷ 이 시간에 급 배가 고파 족장님의 의도와는 다르게 제겐 먹스팀이 되어버렸습니다.....

아... 죄송합니다 ㅠㅠ;
캠핑 나가면 더 챙겨 먹이게 되네요 ㅠㅠ;

ㅎㅎ 이렇게 해서 기간이 늘어나신거였군요. 꽃사진도 따님 흑백사진도 넘나 예뻐요.
그나저나 불 사진은 어떻게 찍으신거예요? 제가 항상 폰카로 시도해서 그런지 저는 불길이 세밀하게 안찍혀서요.
20180221_224841.jpg

전 왜 소세지에 육즙이 떨어지는게 보일까요... ㅠㅠ;
오토모드에서는 불사진이 좀 한계가 있지 싶어요...
내 필히... 우리 써니님 카메라 들게 만든다 ㅋㅋㅋㅋㅋ

오징어입니다. ㅋㅋㅋ 돌아가면 불 한번 다시 피워야겠네요.

헉.. 오징어였다니 ㅠㅠ;
불피우시고 연락주세요 설명해드릴게요

알겠습니다. ㅋ 한국이랑 5시간 시차가 있지만 족장님은 원래 늦게 주무시니까요;;;

캠핑 너무좋아하는데 캠핑용품 사다두고 랑이랑 따뜻날이 되면 다시가야겠어용

스팀잇이 이상한가봅니다..
팔로우 했던분이 또 안되어있네요... 다시 팔로우 했어요...
캠핑 좋아하신다니 너무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