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남자는 수트 빨 / Bobby's Suit

in #kr6 years ago

수트 빨

Man in Black





화이트 초콜릿을 다시 만났습니다.
지난번에 사진 업로드 오류가 나서
다시 찍어 올려봅니다.

1.jpg



오늘도 달콤한 향이 가득했습니다.
꽃받침과 줄기의 색이 다른데
아마도 암수가 아닐까 합니다.


5.jpg

6.jpg

마리, 오늘 좀 귀엽습니다.

7.jpg



바비, 오늘 좀 멋있습니다.



싸우는 게 아닙니다~
장난치며 노는 모습!


다 놀고 사이좋게 돌아옵니다.

12.jpg


잘생쁨 뽐내는 바비.

14.jpg

15.jpg


꼭 이렇게 옷 더럽히는 애들이...

16.jpg

가까이에서 이렇게 관찰하긴 처음이라
한 장 남겨 봅니다.
예뻤네요.

p.s - 오늘도 비지에서 사진 업로드가 이상하네요.
이럴땐 스팀잇에서 사진 올리고 임시저장 파일을 가져다 쓰심 됩니다. :)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그러고보니 강아지 들이 수트를 입고 있는 것 같네요.^_^

마리 사진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저희 집 블랙탄도 보러 오세요^^~~~~

every photos are all beautiful, very hard to choose:xd

👨 Thanks kona~

멋있고 귀여운 바비와 마리 :)
그나저나 저 화이트 초콜렛... 꽃 이름 좀 ㅠㅠ 답답해서 ㅋㅋㅋㅋㅋㅋㅋ 아 궁금해!!!!

요즘 스팀잇이랑 비지 이상해요. 자꾸 연결도 끊기고 불안정하고.. 느리고.. 하아..

👨 ㅋㅋㅋ 때죽나무라고 하네요. 궁금증이 풀리셨죠?
종 모양을 닮아서 제주에서는 종낭이라고 부른다고도 하네요. : )

근데 레몬향이라고 하네요 ㅋㅋㅋ 제 코에는 달콤한 초콜릿 같았는데 레몬향 같기도 합니다.

앗, 궁금증을 풀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꽃 향기가 전해져 오네요^^

👨 달콤한 향이 가득했답니다~ 레몬향이라네요 ㅎㅎ

산책하고 난후 바비마리 닦아주는것도 일이겠어요~~
물을 너무좋아하네요~아이들이~~ㅋㅋ

👨바비는 발만 씻기고 마리는 목욕 ㅎㅎ

서있는 모습으로 보니까 제법 늠름한데요ㅋㅋㅋ

👨ㅋㅋㅋ 가끔 상남자스러운 자세를 보여주네요.

잘 뛰어노네요:) 수트빨 인정입니다ㅎㅎ

👨 인정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러고 보니 바비, 마리는 턱시도를 어깨만 살짝 걸쳤네요!
자연에서 뛰놀고 뒹구는 모습 정말 사랑스러워요 :)

👨네 둘다 비슷하게 입어서 쌍둥이냐고 많이들 물어보세요 ㅎㅎ

바비오 마리, 늠름한 친구들이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18.47
ETH 2272.3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