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어놀이 / Crocodile Play

in #kr6 years ago

파하하

0.jpg

Be smiling





오늘도 보통날.
별일 없음에 감사하며
시작합니다.

1.jpg

바비의 뚱한 표정.
눈곱이 보이네요.
2.jpg

마리의 해맑은 표정.
역시 눈곱이 보입니다.

억울합니다.
분명 외출 전에 닦아 줬는데 말이죠!

3.jpg

아무튼 햇살 좋은 날.
뭐라도 하길 바라며 카메라를 들이댑니다.
4.jpg

시큰둥한 바비와 다르게
언제나 그렇듯 마리가 바비에게 장난을 시작.

5.jpg

실제 싸우는 것은 아닙니다.
6.jpg

표정은 실감 나지만
입만 벌리고 으르릉~ 소리만 큽니다.
이걸 ‘악어놀이’라고 하더군요.

7.jpg

8.jpg

인파이터 마리답군요.

9.jpg

10.jpg

표정만 보면 치열합니다.

11.jpg

12.jpg

역시 바비가 우세합니다.

13.jpg

14.jpg

마리가 반격하네요.
물러섬을 모르는 마리.

15.jpg

16.jpg

바비가 약간 당황한 것 같죠?

17.jpg

18.jpg

머리에 침이 보입니다.
등에도... 바비 멘탈에 데미지가 쌓여갑니다.
더러운 것은 못 참는 바비가 결정적인 훅을 날립니다.

19.jpg

20.jpg

바비의 승리로 끝이 났지만,
왠지 마리가 이긴 기분.


ㅋㅋㅋ.gif

ㅋㅋㅋ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저렇게 놀다가 한쪽이 오바해서 물면 둘이 뻘쭘한 상황이 펼쳐지죠...ㅎㅎ

👨 ㅋㅋㅋ 아주 가끔 그러기도 하는데 바비가 버럭 화를 냅니다.

제눈에는 눈곱이 안보이는뎅???
둘이 재밌게 노네요 ㅋㅋ 심심하진 않겠어요

👨 큰 사진으로 보면 잘 보여요 ㅎㅎ 저렇게 놀아도 심심해 합니다. 환장할 일이죠.

ㅋㅋㅋ 환장할일 ㅋㅋㅋ 맞네요~~ 저렇게 놀고도 심심해하면..
체력이 얼매나 좋은건지 알수있네요

바비 마리 ~ 산책나와서 좋아보입니다~ ㅎ
둘이 재밌게 놀아서 ㅎㅎ ~

👨 개들에겐 산책이 최고죠 ^^

둘이 있어서 행복하게 노는것 같아요^^

👨 늘 좋은건 아니에요 ㅎㅎㅎ

동영상! 동영상!
바비는 눈까뒤집을 때가 매력적이예요.ㅋㅋ
바비마리는 흰자가 종종 보여서 너무 좋습니다.
좀 감정연기가 되요.ㅎㅎ

👨 영상은 없어요 ㅎㅎ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표정 완전 귀여워요 ㅋㅋ 하루하루가 행복하실 듯 합니다 ㅠㅠ

👨 ㅋㅋㅋㅋㅋ 이런게 행복이죠!

바비 마리 품종이 뭔가요? 급 궁금해졌네요.

👨 보스턴 테리어입니다 ㅋㅋ

답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