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 내맘도 모르고

in #kr6 years ago

0.jpg

Mari in the flower shower





봄비가 내렸습니다
봄꽃들이 바람과 함께 흩날립니다
겨우내 참고 견디며
봄을 기다린 간절한 마음

그 마음 알기에
떨어진 꽃잎들에 자꾸 눈이 갑니다
봄비에 젖을라 찾는 이 없어도
봄이 왔음을 땅바닥에 수놓고 있습니다

덕분에 바닥을 보게 됩니다
바닥을 봤으니 하늘도 봅니다
봄비가 눈에 들어가
눈가에 봄비가 흘러 내립니다

1.jpg

2.gif


떨어진 꽃과 잎들이 아쉬워 사진과 함께 글을 남겨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 That's the charm of the Boston Terrier :)

내일 꽃놀이 가려고 했는데... 여기 저기서 꽃이 떨어졌다는 소식이 들려와 마음이 덜컹합니다. ㅠㅠ 작년에도 딱 이랬거든요. 마침 꽃놀이 가려던 전날부터 비가 오고 바람이 불어서.. 꽃놀이 할 팔자가 아닌지..-ㅁ-

👨 남부지방은 벚꽃엔딩이네요 ㅎㅎ 수도권은 아직 볼만하다고 들었어요. 그래도 미리 알아보고 나들이 준비하셔서 즐거운 꽃놀이 하세요! 좀 떨어지면 어때요. 꽃길 걸으셔도 좋아요! ㅎㅎ

제글에 좋은 노래를 선물로 주셔서 와봤습니다.
시를 쓰시는 분이시군요
반갑고 고맙습니다.

👨 시라고 내놓고 쓴건 아니지만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라고 말씀해주심에 한자 한자 읽어주신 게 느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

좋은글 감사합니다.
봄이 가면 이젠 열정적인 여름이 와서 또 좋지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IMG_4121.jpg

👨 감사합니다 봄이... 아쉽네요 ㅎㅎ

올여름 휴가지를 정해 놓으시면 빨리오길 기다리지 않으실런지요 ㅋ
지금이라도 봄기운 느끼시려 나가보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이들 표정이 진짜 아쉬워하는거 같아요 ㅋㅋㅋ
저도 아쉽네요~ 꽃구경도 못갔는데 ㅠ.ㅠ

👨 애들보다 제가 더 ㅎㅎㅎ 크흡~

주말에 가려고했는데...비와서 다떨어졌어요 ㅠ.ㅠ

애들 표정 왜이러죠? 혼내셨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해있는 표정 저만 느끼는 건가요 ? ㅋㅋㅋ

👨 ㅋㅋㅋㅋ 사실은 공원 벤치에 올라가서 기다리면 간식을 주거든요.
아주고 사진만 찍어대니... 자세히 보시면 마리 입 주위에 침거품 보여요.

어제 좋은 분이라고 칭찬해드렸는데, 이제보니 무시무시한 분이시군욬ㅋㅋㅋ

강아지 표정이 뭔가 불만이 있는 듯 .. 너무 귀엽네요.
어릴적에는 어른이 되면 꼭 강아지를 키우리라 다짐 했건만 막상 어른이 되니 이런저런 이유로 키우지 않게 되네요.

👨 귀엽죠? 감사합니다 ㅎㅎ 나중에 여유 되실때 키워보세요 :)

5일동안 뉴비지원보팅 리안입니다!
리스팀 부탁드려요^^

당첨되셨으니 그냥 하셔야합니다^^ ㅋㅋㅋ

👨 ㅎ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글 리스팀 하면 되나요?

👨 했어요 :)

아공.. 봄비에 많이 떨어져 버렸네요. 저는 아직 제대로 못봤는데 큰일입니다.ㅇㅅㅇ;

👨 아직 살아남은 벚꽃들이 있으니 걱정 마세요! 아님 다른 꽃이라도 ㅎㅎ : )

떨어지는 날도 있으면 오르는 날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잘 보고 가요

👨 더 팍팍 떨어지면 좋겠네요 ㅎㅎㅎ 다시 줍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6542.34
ETH 2391.5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