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규앤돈, 육즙을 꽁꽁 가둔 규카츠를 맛보다.

in #kr6 years ago

10.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육즙을 꽁꽁 가둔 규카츠를 맛보고 왔습니다.

1.jpg

2.jpg

3.jpg

경주에 들린다면 꼭 찾아야할 맛집

지점 없이 전국에 딱 본점 한 곳이 경주에 있습니다. 때문에 경주에 들린다면 꼭 찾아야할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겉은 한옥인데 안은 서양풍이네요.

4.jpg

5.jpg

6.jpg

7.jpg

한참 고민하게 만드는 메뉴

메뉴판을 들고 한참 고민했습니다. 눈꽃 치즈 돈까스가 유명하다고 하지만 규카츠, 치즈 함박 스테이크, 돈까스 새우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8.jpg

9.jpg

규카츠

신선한 냉장 소고기를 숙성시켜 겉은 바삭하고 고소하며 속은 소고기 본연의 풍부한 육즙과 육질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10.jpg

11.jpg

굵은 소금과 와사비

이렇게 굵은 소금과 와사비를 살짝 올려서 먹으니 풍미가 더욱 뛰어납니다.

12.jpg

13.jpg

14.jpg

취향 따라 구워 먹기

화로 돌판 위에 규카츠를 한 면씩 10초간 구워먹으면 전혀 새로운 맛이 납니다.

15.jpg

치즈 함박 스테이크

최상급 냉장 돼지고기를 숙성시켜 수타로 만들고 특제 소스를 곁들인 치즈 함박 스테이크 역시 뛰어난 맛을 자랑합니다.

16.jpg

돈까스 새우 덮밥

돈까스와 새우까스를 맛보고 확신했습니다. 고기뿐만 아니라 튀김옷 자체가 남다르네요.


찾아가시는 길

경상북도 경주시 보불로 237-5 (하동 169-6)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육즙이 제대로 느껴지는 규카츠 한 점 맛보시면 어떨까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비주얼이 좋네요. 경주에 갈 일 있으면 들러봐야겠어요.

비쥬얼뿐만 아니라 맛도 훌륭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흑다돈, 탐나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보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2nzmbp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잘못올라간것 같은데요...

그러네요 오류가 있는것 같습니다 ㅎㅎ 확인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오류 제보 감사드립니다

yumi..nyam...

Really yummy! haha

안녕하세요 hunhani님, 아 레스토랑이 정말 어머어마하게 좋아 보이네요 ㅎㅎ 비쥬얼도 너무 좋습니다. 화로 돌판에 살짝 구워먹는 것 도 정말 맛이 궁금하네요.. ㅎㅎ 웃음이 나네요~~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규카츠를 레어로 먹어도 좋지만 화로 돌판에 살짝 익히니 고기가 구수해진다고 해야할까 새로운 풍미가 느껴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 정말 스테이크 급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정말 맛있게 보이니다~~ 언제 기회가 될 지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가보고 싶습니다^^

저도 큐카츠 먹어보고 너무 맛있더라구용ㅎㅎㅎㅎㅎ
훈하니님 포스팅 보고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용ㅎㅎㅎ
조만간 한번더 먹으러 가야겠습니당ㅎㅎㅎㅎ

규카츠 제대로 하는 집에서 먹으면 정말 최고인것 같아요 ㅎㅎㅎ 저도 조만간 또 먹어야겠네요!

경주에 한번씩 가는데, 꼭 한번 가봐야겠네요....^^

경주가셨을 때 꼭 한 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와 ㅋㅋㅋㅋㅋ진짜맛있어보여요!!!!!!!!!!!!!!

진짜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비쥬얼도 좋지만 맛은 그 이상!

first let me say i love the ambiance of the hotel it looks gorgeous and the food looks stunning and delicious, and the presentation is perfect and neat, love it

That is not the hotel, just restaurant. The interior of the restaurant is nice. The food also tastes best!

오 육즙이 살아있네요 ㅎㅎ 여러의미로 신선한 요리네요 ㅎㅎ잘보고 갑니다

살아있는 육즙 ㅎㅎ 비록 냉장이긴 하지만 정말 신선하게 느껴졌습니다

경주라는 거리의 압박이 있지만, 겨울무렵 계획하고 있는 여행에, 지나가게 되면~ 꼭 기억해 두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완전 맛나 보입니다. 두툼한게~ 말이죠~

경주 주변을 지나시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두툼한 규카츠 맛이 일품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