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짝태, 맥주 도둑 나가신다!

in #kr7 years ago (edited)

3.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집에 갈 때마다 맥주 한 잔이 끌리면 늘 찾는 곳이 있습니다.

짝태 앤 노가리

바로 ‘짝태 앤 노가리’라는 가게입니다. 짝태를 메인으로 노가리를 비롯해 다양한 술안주가 눈을 사로잡습니다.

2.jpg

짝태란?

메뉴판에 적혀 있듯이 짝태는 명태의 배를 갈라 내장을 꺼내고 북어와 황태 먹태와는 다르게 소금에 절여 넓적하게 반건조한 것이라고 합니다.

3.jpg

마법의 소스

채 썬 고추와 참기름을 곁들인 마요네즈 소스, 매콤하고 달달한 고추장 소스, 새콤한 맛이 묘하게 중독되는 초장 소스, 함께 곁들여 나오는 땅콩까지 짝태와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1.jpg

손이 가요 손이 가

짝태는 쫀득하고 살짝 짭조름하게 간이 되어 있어 계속 손이 갑니다. 껍질은 바삭바삭한데 담백한 맛이 납니다. 맥주 안주로 정말 딱이죠!


찾아가시는 길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로 37 (본리동 1199-2)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오늘 밤 짝태에 맥주 한 잔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로 37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4uxd4b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짝태라 황태나 노가리는 많이 먹어봤는데
짝태는 처음이네요 ㅎㅎ
어떤맛인지 궁금합니다. 먹어보고싶어요 ~

황태 노가리보다 더 쫀득쫀득하고 기본 간이 되어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습니다 ㅎㅎ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hunhani님 와우 짝태 정말 저도 좋아하는 맥주안주 입니다.
부천 상동쪽에도 하나 짝태집이 있습니다. 친구들은 오랜 단골이더라구요.
한국에 들어가면 꼭 한번은 가는 짝태집입니다. 사장님의 포 분해 솜씨가
아주 대단하더군요 ㅋㅋ 왠지 반갑네요^^

그 정도인가요? ㅎㅎㅎ 저도 짝태 한번 먹고 반해서 계속 찾는데 부천에 가면 들려봐야겠습니다~

네 ㅎㅎ 술한잔 하면 한번은 들르는 코스더라구요 ㅋㅋㅋ 껍질도 따로 튀겨줬던 기억이 나긴 하네요 ^^

짝태는 처음 들어봐요! 쫀득하고 살짝 짭조름한데다 껍질은 바삭바삭한데 담백한 맛이면 이건 뭐 완벽한 맛 아닌가요?ㅋㅋ
직접 어떤맛인지 먹어 보고 싶네요 :D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맥주 안주로 정말 완벽합니다 ㅋㅋㅋ 사실 안주가 아니라 그냥 먹어도 훌륭해요 ㅎㅎ

짝태는 처음이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꼭 한 번 드셔보세요 ㅎㅎㅎ 맥주 안주로 딱입니다!

훈하니님도 대구분이셨군요!ㅎㅎㅎ
간단하게 부담없이 가서 한 잔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_+
좋은 곳 소개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

울산에 10년 가까이 살고 있지만 계속 대구가 집이었답니다 ㅎㅎ 꼭 한 번 들려보세요!

가게이름을 보니 '노가리노가리 원츄~~!!!ㅎㅎㅎㅎㅎ'가 왜 불리는거죠헤헤헤헤
짝패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용ㅎㅎㅎㅎㅎ
맥주와~~~크~~~~~~생각만해도 너무 좋습니당ㅎㅎㅎ

ㅎㅎㅎ 짝태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짝태짝태 원츄 소리가 절로 나올겁니다!

짝태와 노가리.
대구에도 있군요.
전 인천 인하대 앞에 있는 그곳에 가봤어요.
이곳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13.89
ETH 3155.04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