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영배의 식탁,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의 수제돈가스, 냉소바, 모듬초밥.

in #kr7 years ago

6.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오늘은 제 기준으로 울산에서 열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는 맛집에 가보겠습니다.

1.jpg

영배의 식탁, 식당 이름이 특이하죠?

실제로 사장님 이름이 영배라고 하네요.

2.jpg

분위기가 끝내줍니다.

아늑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을 줍니다.

3.jpg

이 가게의 마스코트라고 할 수 있는 호빵맨!

왠지 모르게 정감이 가죠.

4.jpg

정돈된 그릇과 수저들이 보기 좋습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습니다.

5.jpg

수제돈가스, 냉소바, 모듬초밥을 주문했습니다.

모든 재료를 손수 만든 것이라니 놀랍습니다.

6.jpg

먼저 냉모밀입니다.

이가 얼 정도로 시원하네요.

7.jpg

무더운 날에 안성맞춤이군요.

고명들 맛도 독특합니다.

9.jpg

최고의 음식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더운 날에 시원한 소바와 바삭바삭 돈가스라니 행복 그 자체입니다.

8.jpg

제가 먹어본 돈가스 중에 제일 바삭한 맛을 자랑합니다.

돈가스의 바삭함이 어느 정도인지 전해드리지 못해 아쉽습니다.

12.jpg

감탄이 절로 나오는걸요.

바사삭... 바사삭... 말로 표현을 못하겠습니다.

10.jpg

돈가스 소스가 예쁜 그릇에 담겨져 나오는데요.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맛과 향이 느껴진답니다.

11.jpg

모듬초밥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알록달록 색감에 먼저 눈으로 맛보게 됩니다.

13.jpg

단연 눈에 가는 것은 훈제연어입니다.

이 은은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천상5길 10-4 (천상리 647)

괜히 울산에서 열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다고 하지 않습니다.
깔끔하고 환상적인 맛과 카페 같은 분위기의 인테리어 모두 최고입니다.
모든 음식은 주문 즉시 만들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고 오면 20여 분 이상 소요되니 유념하세요!
워낙 인기 넘치는 식당이라 애초에 예약을 하지 않고 오면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답니다.

지난 먹스팀


# YH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4p7nnt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I am just here for the pretty pictures. I dont speak korean. The food looks soooo good though.

Thanks! It is much more delicious than it looks in the picture.

오오~ 가격대비 퀄리티가 엄청 좋은데요? 냉모밀과 모듬초밥 모두 상태가 좋아보이네요!^^ 아주아주 맛나보입니다+_+

모든 재료를 손수 만드셔서 정말 신선하고 맛이 좋더라구요!

Excellent post, please vote for this comment, you would help me a lot, thanks

Thanks for visiting.

점심을 냉모밀로 먹어야 할까봐요...날도 더운데 엄청 땡기네요 ㅋ

무더운 날 냉모밀만큼 깔끔한 음식이 없죠 ㅎㅎㅎ

인테리어가 아기자기예뻐요
인기이유를 알겠네요! 가깝다면 저도 꼭 방문해보고싶은데
아쉬워요

인기 있는 맛집은 맛뿐만 아니라 다른 인기 요소가 같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

와 ...배고픈데 괜히 클릭했네요 ㅎㅎ 잔인하시군요 ㅎㅎ 점심을 냉모밀을 먹어야겠어요

무더운 여름 냉모밀이 정말 땡기죠!

으아 모밀도 모밀이지만 저는 아보카도 초밥에 눈길이 가요 ㅠㅠ 요즘 아보카도의 無맛의 고소함에 반해서 서브웨이 먹을때마다 따로 발라달라하는데, 초밥은 어떤 맛일지 진짜 궁금해요!!!!!

無맛의 고소함! 표현력이 대단하세요 ㅎㅎ 제가 모밀과 돈가스에 주목해 초밥 맛에 대한 묘사가 부족헸네요 ㅋㅋㅋㅋ 당연히 살살 녹는 맛이었습니다! 아보카도 다음에 좀 더 주의깊게 맛보아야 겠네요~

까스 바사삭

바사삭 바사삭 돈가스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

호빵맨>_<
사진너무 맛있게잘찍으시는듯ㅎㅎ
군침돌아용😙

호빵맨 귀엽죠? ㅋㅋㅋ 사진 열심히 찍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