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제주흑다돈, 탐나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보다.

in #kr7 years ago

12.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믿을 수 있는 제주산 흑돼지 전문점 제주흑다돈에 다녀왔습니다.

1.jpg

2.jpg

3.jpg

높은 적색 근섬유 비율

유산소 운동에 적합한 적색 근섬유의 비율이 높을수록 육질이 우수하며 제주흑돼지는 적색 근섬유의 비율이 다른 품종에 비해 높다고 합니다.

4.jpg

5.jpg

6.jpg

쫄깃하고 담백한 살, 구수하면서 쫀득거리는 껍질

일반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는 나지 않으면서 쫄깃하면서 담백한 살과 구수하면서 쫀득거리는 껍질 맛이 어우러집니다.

7.jpg

8.jpg

9.jpg

풍부한 육즙 훌륭한 식감

육즙이 풍부해 신선한 맛이 그대로 느껴지고 살코기 내에 체지방이 고루 형성되어 있어 식감이 아주 훌륭합니다.

10.jpg

11.jpg

12.jpg

멜젓과 명이나물과 함께

멜젓이라는 제주 특유의 멸치젓 소스에 찍어 명이나물과 함께 한 입 먹으면 세상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13.jpg

14.jpg

빼놓으면 섭섭한 찌개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빼놓으면 섭섭하지요.

15.jpg

16.jpg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2길 5-14 (유곡동 478-8)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명품 제주 흑돼지 드셔보시는 건 어떤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산 흑돼지 전문점 제주흑다돈에 다녀왔습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6siigu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plasticity is very delicious, what food is a friend.

you ate welcome my friend...

오늘 저녁은 고기를 먹고싶게 만드시는 군요 ㅋ

고기는 진리입니다 ㅎㅎ 오늘 저녁 든든히 드세요!

아 사실 저도 삼겹살 보다는 오겹살을 더 좋아합니다요 ㅋㅋ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저녁에 또 고기를 먹어야 하나 고민이 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녁에 오겹살 드셨는지요? 고기는 언제 먹어도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아 네 여기는 오겹살은 따로 없습니다 ㅋㅋ 오겹살 비슷한 삼겹살을 찾아야 하는데요 못찾았습니다요 ㅎㅎ 아이들의 요청으로 오늘은 중국집 다녀 왔네요^^ 감사합니다~~

@먹스팀 울산광역시 중구 종가2길 5-14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33.68
ETH 2481.6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