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더버거팬트리, 엄지척 수제 버거를 맛보다.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잘 만들어진 수제 버거 하나면 정말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지요.

5.jpeg

집 근처에 훌륭한 수제 버거 식당이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식당이지만 울산에만 있는 것 같더군요.

6.jpeg

가게 인테리어도 정말 훌륭합니다.

고급 레스토랑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

2.jpg

수제 버거 종류만 해도 10가지가 넘습니다.

브런치 종류도 다양한데 버거에 정신이 팔려 메뉴판을 미처 촬영하지 못한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3.jpg

플랩잭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수제 패티에 양상추, 토마토, 양파, 치즈에 바비큐 소스가 곁들여져 있습니다.

1.jpg

침샘이 폭발하기 시작했네요.

훈제 베이컨과 계란 프라이가 함께 어울려져 한층 고급스러운 맛을 느끼게 해주죠.

4.jpg

함께 나온 어니언 링과 생감자 튀김도 맛이 뛰어납니다.

바삭 바삭 잘 튀겨져 계속 손이 갑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점촌1길 18-5 (구영리 725-4)

잘 만든 수제 버거, 맛도 영양도 풍부한 진짜 완전식품인 것 같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고급 수제 버거로 든든한 식사해보시면 어떨까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Congratulations @hun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점촌1길 18-5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5lsaag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Wow! It looks very appetizing and great! I would gladly try this food) friend, you have an interesting blog, I will follow him and tell my friends!

오오! 정말 침 넘어가네요

보팅과 팔로우 하고 갈게요

군침 돌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하 ㅠㅠ 수제버거 먹으러 부산에서 울산까지 가야하나여......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하하 울산 혹시 들리신다면 제가 올린 먹스팀 자료들이 도움되었으면 하네요!

크으~버거의비주얼이👏🏻👏🏻
울산에도맛있는곳이 정말많군용

@oounding 님도 며칠전 수제 버거를 드시고 왔군요 ㅎㅎ

안녕하세요 Hunhani님, 이렇게 편한 글 올려주시니 너무 좋습니다.
ㅎㅎ 요즘은 수제버거다 대세인 듯 싶네요.. 양이 어마어마 하네요.
훌륭한 한끼 식사가 될 듯 합니다. 많이 드시고 그 기운을 공부에 투자
팍팍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딱딱한 과학글만 올리니 저도 지치더라구요 ㅎㅎ 버거도 훌륭한 한 끼 식사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 그 정도면 한끼가 아니고 두끼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우와 저두툼한베이컨....전 수제버거먹어본지가 언젠지ㅎㅎㅎ

훈제 베이컨 정말 씹는 맛이 일품이더군요 ㅎㅎㅎ

상당합니다. 비주얼이 너무 맛잇어 보여요. 팔로우와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저 역시 팔로우하겠습니다.

입이 큰 사람만 먹을 수 있다는 '수제버거'!!!
반찬들(?)도 끝내주네요 우왕!

저는 입이 작아서 잘 썰어서 조금씩 냠냠 했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011.75
ETH 2337.88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