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효돈까스, 울산 부근에만 있는 특별한 돈까스 가게를 가다.

in #kr7 years ago

0.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울산 부근에만 있는 특별한 돈까스 가게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현재 총 9곳의 체인점이 있는데 7곳이 울산, 나머지는 경주, 양산에 위치해 있다고 합니다.

1.jpg

2.jpg

3.jpg

제가 다녀온 곳은 울산 무거점입니다.

최근에 개장한 곳이라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합니다.

4.jpg

5.jpg

6.jpg

7.jpg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돈까스를 기본으로 햄버거 혹은 미니우동을 함께 주문할 수 있습니다. 커플세트, 맥주세트 역시 구성이 좋네요.

8.jpg

트리오 세트에 햄버거를 함께 주문했습니다.

등심 돈까스, 새우 까스, 생선 까스를 동시에 맛 볼 수 있습니다. 가격만큼 충분한 양이 나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네요.

9.jpg

생선 까스부터 한 입 해봅니다.

생선 까스는 자칫 비릴 수 있는데 아주 깔끔합니다.

11.jpg

새우 크기를 보세요!

큼지막한 새우 까스에 반할 것만 같네요.

10.jpg

햄버거를 만들어봅니다.

등심 돈까스를 척 올립니다.

12.jpg

13.jpg

14.jpg

친구들이 주문한 메뉴도 구경하세요.

각각 로스 까스, 매콤 토마토 돈까스, 매운 불 돈까스입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장검길 69-23 6호 (굴화리 산75)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돈까스로 든든한 한 끼 어떠신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저도 저기 가봤어용!!!!!! 바삭바삭
사진보니 반갑네용.ㅎㅎㅎ

앗 정말요? ㅎㅎㅎ 부산에서 어떻게 와보셨나요~

위꼴 인정합니다..ㅠㅠ

하하 사진이 잘 찍혔나요?

아니 이런 먹스팀ㅠㅠ 아점을 먹어도 파삭파삭한 돈까스의 바삭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ㅠㅠ

바삭보다 파삭이 확실히 돈가스 바삭함을 더 잘 표현한 것 같네요 ㅋㅋㅋㅋ

아 정말 음식 잘 나오는 것 같네요... 바삭바삭하니 맛이 좋을 듯 싶네요.
체인점이 한 지역에 모여있는 것도 좀 신기하네요.. ㅎㅎ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체인점이 한 지역에 모여있는 경우가 드문데 신기하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러게요.. 슬슬 올라올 수도 있겠네요 ㅎㅎ

햄버거를 저렇게 만들어먹는 거군요 맛있겠다...

돈까스 패티라니 사치 같죠? ㅋㅋㅋ 색다르게 맛있네요~

아.. 매우 강력한 위꼴ㄹ!

저도 다시 보니 침이 고이네요!

울산에서 생겨난곳인가본데 전국적으로 퍼질수있을지 기대되네요

전국적으로도 먹힐만한 수준인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홍익돈가스를 좋아하는데
여기도 진짜 맛나것네여
팔로우 하고 갈께요 더 맛있는글 많이 올려주세요!! 헿

홍익돈가스는 제가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거기도 맛있나요?

맛있겠습니다.
ㅋㅋ

일본에서 돈까쓰나 규카츠를 몬먹어보고 온게 참 아쉽네요

일본 돈까스, 규카츠는 한국이랑 비교 못할 정도로 맛있죠 ㅎㅎ 아예 다른 음식인것 같습니다

아 그런가요? 일본가서 먹어봤어야 한건가 보네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