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신선도가 맛을 결정하는 육회, 간, 천엽 최상품을 맛보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오늘은 신선하면 그 맛이 두 배가 되지만 그렇지 않으면 절반이 되어버리는 맛을 찾아가보겠습니다.

그 첫 번째는 육회입니다.

이렇게 신선하고 쫀득쫀득 부드러운 맛을 싫어할 사람은 없죠.
지난번 먹었던 생고기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네요.
어른 분들과 같이 가서 사진을 너무 찰칵 찰칵 찍을 수 없었던 게 한입니다.
사진은 많이 못 찍었지만 찍은 사진은 다 군침 돌게 잘 찍혔나요?

2015-09-29 11.28.20.jpg

씹자마자 사르르 녹아 없어집니다.

우둔살의 매력이 바로 이런 거겠지요.
정성스레 버무렸는지 양념도 잘 베어들어 있습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배와 파가 입맛을 돋우네요.
한 가지 아쉬운 것은 날계란을 안주셨다는 점입니다.

20151029_185215.jpg

두 번째는 간과 천엽입니다.

간과 천엽은 신선도가 생명인데 이 정도면 단연코 최상품이네요.
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더욱 감칠맛이 느껴지는 간
탱탱하고 오독거리는 식감의 천엽 완전 반해버렸습니다.
혹시 간과 천엽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충분히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상평강변길 7 (교동리 1499-157)

육회, 간, 천엽 모두 신선하지 않으면 비릿한 맛 때문에 그 특유의 식감이 사라집니다. 따라서 신선도가 매우 중요한 음식들인데 이번에 제대로 맛보고 왔답니다.

지난 먹스팀


# YH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hyrrn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hunhani님의 먹스팀은 클라스가 다르네요 진짜,,,
볼때마다 어마어마하게 비싸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어마어마하게 비싼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사진을 맛깔나게 찍으려고 용써서 그런가봅니다~

맞아요...육회는 한벙 냉동되면 맛이 없어지죠ㅎㅎ

먹는 순간 딱 알 수 있을 정도로 신선도가 맛을 크게 좌지우지 하는듯합니다 ㅎㅎ

으아~~ 간 빼고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두 음식이네요 육회 , 천엽요 ㅎㅎ 점심 시간인데 식욕이 팍 땡기네요.. 감사합니다~~

점심 시간에 달아주신 댓글을 전 밤이 되어서야 댓글을 보았네요 ㅎㅎ 지금 이 시간에 육회 천엽에 소주 한 잔이 너무 땡깁니다~

아.. 네 저도 어제 약먹고 바로 자고나서 아침에 댓글 확인하네요 ㅎㅎ 오늘도 활기찬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전 날계란 안주는 육회가 더좋던데 맛있어보여요!!!!

밑에 다른 분들도 그렇게 말씀하시더군요 ㅎㅎㅎ 신선함을 느끼려면 날계란 없는게 더 나은듯하네요

크...육회 맛있겠네요 천엽에 간까지 눈으로 잘 먹고 갑니다

요즘 먹스팀 글들을 보면 정말 눈으로 먹고 다닌것 같네요 ㅎㅎ

평소 생고기에 소주 한잔 걸치는걸 좋아하는데 그나저나 간이 엄청 싱싱해 보입니다 😲

크 생고기에 소주 한 잔.... 이 야밤에 너무 땡기는걸요?

와아.. 대박이네요 육회 색이 ㅠㅠ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다시 봐도 빛깔이 정말 군침돌게 만드네요 ㅎㅎㅎ

@hunhani 간 엄청 부드러워 보여요 ㅎㅎㅎㅎ 너무 먹고싶네요 ㅎㅎㅎ

탱글탱글 몽실몽실 기름장에 찍어먹으면 그렇게 맛있을수가 없습니다 ㅎㅎ

하 육회ㅠㅠ 저는 날계란을 풀면 본연의 맛을 느낄수 없을거 같아 육회에 날계란 안풀고 먹는걸 좋아해요! 그나저나 진짜 신선해 보이네요....

듣고 보니 그러네요! 반대로 생각해보니 신선하지 않은걸 감추려고 날계란을 쓰는 경우도 있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