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이벤트, 통새우 와퍼와 콰트로 치즈 와퍼를 먹다.

in #kr7 years ago (edited)

6.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버거킹 하면 가격대가 세지만 그만큼 맛있고 건강하다는 통념이 존재하지요. 패스트푸드 치고 고가인 만큼 좋은 재료를 사용하는데 요즘 비싼 가격의 수제 햄버거 가게가 유행인 와중에 패스트푸드 버거 중에서 고품질이라서 자주 애용한답니다.

1.png

버거킹 할인 이벤트

버거킹은 기본 가격이 어느 정도 높지만 매번 메뉴를 돌아가면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랜만에 프리미엄 와퍼 이벤트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아 오늘 점심시간에 다녀왔답니다. 프리미엄 와퍼 이벤트 기한은 10월 22일, 즉 이번 주 일요일까지이니 참고하세요!

2.jpg

3.jpg

4.jpg

최대 개수 주문

프리미엄 와퍼 이벤트 기간 동안 1인 1일 5개가 제한이라 최대 개수를 채워 주문하였습니다. 당연히 한 번에 다 못 먹지만 하루 이틀 걸쳐서 나눠 먹기도 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나눔도 할 계획이었습니다.

5.jpg

6.jpg

버거킹 햄버거 = 와퍼

짜잔! 드디어 나왔습니다. 버거킹은 독자적으로 햄버거를 와퍼라는 이름으로 부릅니다. 크고 아름다운 햄버거라는 뜻이라네요.

7.jpg

8.jpg

9.jpg

통새우 와퍼 + 콰트로 치즈 와퍼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시리즈 대표 주자인 통새우 와퍼와 콰트로 치즈 와퍼입니다. 괜히 와퍼라는 특별한 이름을 짓고 크고 아름다운 버거를 내세우는 게 아니지요. 양과 질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이걸 누가 패스트푸드라고 폄하할 수 있을까요!

10.jpg

11.jpg

12.jpg

치킨 너겟

단돈 2천원에 치킨 너겟 10조각을 맛볼 수 있습니다. 치킨 너겟이 다 비슷비슷하긴 하지만 버거킹 치킨 너겟은 왠지 모르게 조금 더 바삭하면서 담백한 맛이 느껴진답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중구 북부순환도로 323 A동 (유곡동 480-8)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 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통새우 와퍼와 콰트로 치즈 와퍼를 맛보시는 것은 어떤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Congratulations @hun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저는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아이가 좋아해서 버거킹을 자주 가곤합니다~~ 맛있어 보이긴 해요~ 저희 아이는 이정재 씨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 새우 아저씨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새우 아저씨가 되어버린 이정재 씨군요 ㅎㅎ 아이 입장에서 충분히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습니다~ 저도 다른 패스드 푸드 버거 집 중에서는 버거킹을 아주 애용합니다

햄버거는 버거킹이죠 ㅋ
근데 왜 맨날 망하는지 몰겄어요 ㅎ

다른 패스드푸드 버거 보다 훨씬 뛰어난데 한국에서 유독 인기가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ㅎㅎ

버거킹이 최근들어 이벤트를 많이 하더군요. 매장을 보기 힘든게 문제지만....

한국에서 생각보다 수요가 없나봅니다 전 정말 좋아하는데 아쉬울 따름입니다 ㅎㅎ

저녁을 햄버거를 먹어야겠네요.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가 진국입니다 ㅎㅎ

"진국"이라는 단어가 와퍼에 붙으니.. 신선합니다.

안녕하세요 hunhani님, 버거킹 저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한국에는 맛있는 메뉴가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통새우와퍼 정말 맛있겠네요^^

같은 버거킹이라도 나라마다 메뉴가 다른가봅니다 ㅎㅎ 하긴 맥도날드도 그렇더군요 통새우와퍼가 제가 가장 자주 찾는 메뉴입니다!

아 네 ㅎㅎ 정말 맛있겠네요^^ 필리핀에는 기본 메뉴만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흑다돈, 탐나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보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faeag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꿀꺽 맛나게 감상하고,
햄버거 먹어본지 오랜데.... 조만가 찾아 먹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버거킹 프리미엄 와퍼를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you always make a good post and the content you make just awsome. i like your post. i always follow you. thanks my friend.i like you., 👏👏
best wishes for you @hunhani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98.53
ETH 2660.5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