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참치만나라, 입에서 사르르 녹는 참치 회를 맛보다.

in #kr7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참치 회를 특별히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씩 먹으면 그만큼 별미가 없죠.

갑자기 참치 회가 떠올랐습니다.

식당이 위치한 곳은 울산 언양 교동리 중에서도 구석진 곳에 있는데 손님이 정말 많습니다.

4.jpg

부위에 따라 주문이 가능합니다.

1인당 스페셜 25000원, 로얄 33000원, 골드 50000원, 실장 70000원이면 무한리필로 맛 볼 수 있습니다. 참치머리, 참치초밥, 새우초밥 등도 단품으로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1.jpg

가격대비 정말 훌륭합니다.

등지살, 대뱃살, 배꼽살, 뽈살 등등 나올 때마다 부위를 알려주셨지만 사실 금방 까먹고 와 맛있다만 연발하면서 계속 젓가락질을 했습니다.

2.jpg

기본 찬들도 다양합니다.

참치 아가미 구이, 참치 초무침, 새우 튀김, 연어 샐러드, 롤 초밥, 생선 회, 호박 부침개, 송이버섯 구이, 콘 치즈, 그리고 가장 중요한 참치의 느끼함을 잡아 줄 김과 무순, 묵은지까지!

3.jpg

어떤 부위는 금가루까지 뿌려져 나오네요.

사실 금가루를 느끼기 이전에 참치 살이 사르르 녹아버렸습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서상평길 15 (교동리 1583-9)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입에서 사르르 녹는 참치 회 한 점 어떠신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면 서상평길 15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2sa1n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de>WELCOME TO STEEMIT

I appreciate if you follow me!
Your comments are always welcome,
I will try to answer as much as possible.
Good luck with your trip in this communitas,
the best combination with all your friends is no exception, and upvote to your friends as much as possible, and the reverse

follow me @speedhozawa

Regards community steemit

Thank you

무한 리필인데 애들이 참 실해 보이네요+_+

무한 리필답지 않게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ㅎㅎ

와 참치들이 다들 튼실(?)하네요 ㅋㅋㅋㅜㅜ
금맛은 무슨맛일까....ㅋㅋ

열심히 맛보려고 했는데 참치 맛 때문에 제대로 느껴지진 않았어요 ㅋㅋㅋ 그냥 금을 먹었다라는 뿌듯한 맛...인가봐요~

키야... 저번에도 @hunhani님의 보양식에 감탄했던 기억이 나는데, 또 역대급 음식이 나왔네요. 울산에 먹스팀 기행이라도 한 번 가야할 판입니다... ㅋㅋㅋㅋㅋㅋ

@hunhani님 글 잘 읽고있는데 댓글을 달 깜냥이 안돼 먹스팀 글에만 댓글을 달고있네요 ㅋㅋㅋㅋㅋ 좋은 포스팅 항상 감사합니다 :)

에이 깜냥이 안되다뇨~ 편하게 달아주세요 ㅎㅎ 머리 아픈 글만 쓰다가 먹스팀 올리면 저도 마음이 조금 놓이는것 같습니다 ㅋㅋㅋ

안녕하세요 포스팅들 보니까 물리학 전공이신가 보네요
너무 어려운 분야인데 대단 하십니다
저는 머리가 아파서 엄두가 안날거 같아요 ㅎㅎ
그래도 물리학에 관심은 많아요 포스팅 잘 읽어 보도록 할게요 ^^

제가 이번에 100 팔로워 달성 이벤트로 직접 만든 추첨기 프로그램 배포하고 있는데요
혹시 추첨기 필요하시면 블로그 한번 방문 부탁 드려요 ^^
https://steemkr.com/kr-dev/@redkain/100-100
블로그에 기능 설명도 올렸어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당장 달려가서 확인해보겠습니다 ㅎㅎ 프로그래머시군요~ 저 역시 팔로우 하고 자주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Looks good my dear..... yummy*

안녕하세요 hunhani님 오늘은 편안한 먹스팀 좋습니다. ㅎㅎ
저도 회를 좋아해서 참치회를 가끔 즐기는데 비쥬얼이 참 좋습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참치하면 머리회가 맛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육사시미 맛을 쫌 느낄수 있어서 좋아하는데 저 진한 빨간색회가
머리회가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머리회도 몇 점 나왔던것 같은데 부위를 다 기억하진 못하고 그저 좋다고 먹기만 했네요 ㅎㅎ 참치 회는 비쥬얼도 맛도 정말 훌륭한것 같습니다.

네 맞습니다. 정말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죠~~ ㅎㅎ

으아 장난 아니네요 진짜 ㅜㅜ 차암치이

먹고 왔는데도 아직 군침이 도네요 ㅎㅎ

우와 .... 저 작년 생일때 참지를 오지게 먹어서 절대 참지를 입에 대지 않겠다 다짐했는데, 여기는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을 댈수밖에 없는 곳이네요!! 참치도 되게 신선해보여요 ㅠ

참치를 얼마나 드셨길래 입에 대지 않겠다 다짐까지 하셨나요 ㅋㅋㅋㅋ 정말 맛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