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램삼공오, 그동안 먹어보았던 양꼬치 중에서 단연 최고!

in #kr7 years ago

8.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특유의 식감을 가진 양꼬치를 좋아하지만 비린내가 나지 않고 육질이 좋은 양꼬치를 취급하는 가게를 그동안 쉽게 찾을 수 없었습니다.

1.jpg

2.jpg

3.jpg

램삼공오

지인의 추천으로 램삼공오라는 가게를 찾았습니다. 호주 청정 지역에서 자연 양목으로 자란 양만을 취급한다고 하네요.

4.jpg

5.jpg

중국 전통 숙성 방식

어린 양의 삼겹살 부위만을 직접 발골하여 중국 전통 방식인 틀짜기를 통해 숙성한다고 합니다.

6.jpg

7.jpg

두툼한 고기

다른 곳에서 먹어본 양꼬치보다 고기가 훨씬 두툼합니다.

8.jpg

9.jpg

그 맛은?

식감이 매우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합니다.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아주 담백하고 고소합니다. 향신료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욱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0.jpg

11.jpg

12.jpg

양꼬치엔 맥주

양꼬치엔 역시 맥주를 빠트릴 수 없습니다. 칭따오, 하얼빈 두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찬으로 함께 나온 계란 국도 진한 것이 맛이 좋았습니다.

13.jpg

꿔바로우

넷이서 양꼬치를 40개를 먹은 뒤에 살짝 아쉬워서 꿔바로우도 시켰습니다.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14.jpg

최고의 양꼬치

그동안 먹어보았던 양꼬치 중에서 단연 최고였습니다. 체인점인 것 같으니 주변에 가게가 있다면 방문해보세요!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147번길 23-3 (무거동 1529-1)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오늘 밤 양꼬치에 맥주 한 잔 해보시는 건 어떤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동안 양꼬치를 많이 먹어봤지만 사진처럼 두툼한 양꼬치는 처음보네요~~ 울산에만 있다는 것이 아쉽네요 ㅠㅠ

꼭 가봐야지 마음 먹고 있었는데 울산....ㅠㅠ 언젠가 놀러가면 꼭 먹어봐야겠어요. 양꼬치 좋아하는데 고기 두께보고 반했어요 ㅎㅎㅎㅎㅎ

역시.. 송이님도~ ^^;
저도 양꼬치 좋아요~ . @hunhani 님이 울산쪽에 계신것은 알고 있었으나,, 그래고,,울산 지역 먹스팀이 올라오면~ 급 땡김을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흑흑;;; 전 전생에 그지 였나 봐요..ㅎㅎㅎ

훈하니님~ 매번 너무 맛난것만 드시고 댕기시네요~~
양고기 초보자인 저는 훈하니님만 믿고 체인점을 꼭 찾아보겠습니다!😁

우와~정말 제가 본 양꼬치 중에서 제일 두툼~한거같아요. 울산에는 왜 이렇게 맛집이 많은건가요 샘나게ㅠㅠ

Very fascinating and informative post shared followed . @hunhani Wish you the best with all your future endeavors.

안녕하세요 hunhani님 와우 정말 비쥬얼이 장난이 아니네요 ㅋㅋ
저도 지난 6월 한국갔을때 양꼬치집만 3~4번 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칭따오 소맥으로 친구들과 맛있게 먹었던 기억도 납니다.
아 언제 또 먹을 수 있을지 그 날을 고대해 보게 되네요^^

고퀄에 가격도 저렴한 양꼬치네요. 너무 먹음직스럽습니다.
@먹스팀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147번길 23-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대학로147번길 2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2jgffx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정말맛있다니!!!
남자친구한테 여기가보자고해야겠습니당ㅎㅎ

아직 양꼬치 먹어보지 못한 1인... 오늘도 꼭 먹어보겠다고 다짐하고 갑니다+_ + 진짜 맛있어보여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24.98
ETH 3133.8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