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 생고기 영접한 날.

in #kr7 years ago (edited)

0.pn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전 날 아침 잡은 소를 하루 숙성하여 곧 바로 제공하는 한우 생고기 집을 다녀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군침이 돌죠.

잃어버린 미각마저 일깨울 맛입니다.

신선한 생고기일수록 검붉은 색깔이 돈다고 하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붉다고 해서 꺼림칙하실 필요도 없답니다.

핏물 한 방울 흘러나오지 않거든요~

1.png

이 입맛을 돋우는 장을 골고루 섞어 묻혀 혀 끝에서 극강의 맛을 즐겼습니다.

먹기 좋게 썰린 생고기를 고추장과 다진 마늘 참기름을 넣은 양념에 찍어먹는 걸 상상해보세요.

맛을 보면 이게 소고기가 맞나? 할 정도로 부드럽네요.

살살 녹는다는 표현을 이제 다른 곳에 못 쓸 것 같습니다.

신선하고 쫀득쫀득 부드러운 육질에 반하고 느끼하지 않은 개운함에 더 빠져든답니다.

2.png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질 좋은 한우 생고기 한 점 제대로 맛보시면 어떨까요?

지난 먹스팀


# YHH
Sort:  

Congratulations @hunha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와 사진만 보고도 침이 고이네요 ;; 여기 어디인가요 ~ ?

울산 언양 생고기 직판장 입니다 ㅎㅎ

파워 육사시미를 드시고 오셨군요.. 으아.. 침이...

저도 다시 보니 침부터 고이네요 ㅋㅋㅋ

I'm so hungry right now. Looks completely delicious.

Me too. I'm already hungry.

크아아아~ 이거 너무 한거 아닌가요ㅠㅠ 군침이 도네요ㅠㅠ

저도 볼 때마다 군침 돌아 고통받고 있습니다 ㅋㅋㅋ 금새 다시 먹고 싶네요

✈ 와... 소는 진리죠... 한우 생고기 먹고 싶네요...

소는 역시 (먹을 수 있는 부위 중) 덜 익힐수록 맛있다고 하더니 정말인가 봅니다 ㅎㅎ

뭉티기!!! 신선해보여요

전 날 아침 잡은 소를 하루 숙성하여 곧 바로 제공한다고 하니 정말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것 같습니다!

냠냠 입에서 군침이돕니다...

오늘 점심이 아무래도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ㅎㅎ 어제 먹은 생고기 후유증을 지금까지 앓고 있습니다.

사진 잘찍으셨네요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잘 찍으려고 애쓴 흔적이 보이나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잘 부탁합니다.

정말 먹고싶네요..ㅠㅠ 사진이 실물처럼 너무 잘나왔어요!! 구운고기랑은 비교가 되질 않죠!! 제대로 드셨네요!!ㅎㅎ

맛 보는 것 이상으로 저 사진을 찍기 위해 먹으러 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듯합니다 ㅎㅎ 찍고 나서의 뿌듯함을 아직까지 간직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31.03
ETH 3136.6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