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가뚝배기, 제대로 된 뚝배기 한상을 대접받다.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Moim_4ArPWWNmOFBqAqgZlFhGBZbiSDIPpU.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오늘은 평소 자주 찾는 든든한 뚝배기 밥상 식당에 갔습니다.

넉넉한 반찬에 뜨끈한 쌀밥이 생각날 때면 늘 찾아가게 되는데요.

2.jpg

요즘 물가에 이런 착한 가격 정말 믿기지가 않죠?

그런데 놀랍게도 이게 인상된 가격이라니 얼마나 정직하게 장사하시는지 짐작이 갑니다.

3.jpg

매운순두부찌개, 들깨순두부찌개, 제육볶음 셋을 시켰는데요.

주문을 하면 먼저 깔끔하고 맛있는 밑반찬에 숭늉이 나옵니다.
청국장찌개, 김치찌개, 두부전골 역시 추천합니다.

4.jpg

제일 먼저 들깨순두부찌개가 등장했습니다.

뽀얗고 몽글몽글한 자태를 뽐내는군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5.jpg

두번째로 맛깔스러운 매운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담백하고 칼칼한 두 가지 맛이 동시에 느껴집니다.

6.jpg

한 숟다가락 떠보았습니다.

직접 만든 순두부라서 그런지 정말 맛있습니다.

KakaoTalk_Moim_4ArPWWNmOFBqAqgZlFhGBZbiSDIPpU.jpg

마지막으로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이게 제육볶음 1인분인데 가격을 생각하면 그 맛과 양에 놀랄 수밖에 없습니다.

7.png

점심시간에 찾으면 열에 아홉은 줄을 서게 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착한 가격과 정갈하고 깔끔한 맛에 한 번 반하고 주인아주머니 친절함에 두 번 반하게 된답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점촌6길 15 (구영리 381-14)

여러분들도 든든하고 정갈한 뚝배기 한상 드셔보시면 어떨까요?

지난 먹스팀


# YH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2rila9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잘 봤어요 ㅎㅎ 포스팅 자체를 너무 깔끔하게 올려주셔서 더 맛나보이는거 같네요~~ 대단하십니다^^

나름 포스팅 포맷을 갖추고 있지만 초보 수준인걸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주무셔야죠~~ ㅎㅎ

푸짐하게 나오네요 울산 자주가는데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꼭 한 번 찾아가보세요~ 사진 잘 찍으시니 훨씬 더 구도가 잘 나올것 같습니다

look delicous :)
i like korean food
upvoted and followed ;)

Thanks for liking Korean food! I followed you back.

우와 저가격에 저정도면 줄설만 한데요??ㅎㅎㅎㅎㅎ

그렇죠? 맛을 보면 더 놀라서 나도 모르게 단골이 되고 맙니다 ㅎㅎ

아.... 조만간 가봐야겠다 했더니 울산이셨군요 ㅠㅠ

이런 사진을 보고도 갈 수 없다니..ㅜㅜ

울산 거주 중이라서 제 먹스팀은 웬만하면 울산 음식이 올라올 예정입니다 ㅎㅎ

서울에서 먹으러 가긴 너무 머네요 ㅎㅎㅎ
제가 포항에 한 10년 정도 있었는데 울산에 가끔 갔었던 기억이 납니다.

포항에서 서울로 상경하셨군요~ 울산보다 서울에 훨씬 맛있는게 많으니 먹스팀 하고 싶을때 서울 가고 싶어집니다 ㅎㅎ

경상도가 좀 먹거리가 많진 않지만 포항에 있을때 죽도시장 자주가서 먹었던 물회가 생각나네요.
갑자기 배고파 진당 ^^

죽도시장 물회 정말 신선하고 상큼하고 맛있죠 ㅎㅎㅎ

와.. 정말 중국에 있는 저로써는 한국을 그립게 하는 음식들이네요 ㅠㅠ
너무 잘봤습니다~
처음인사드리네요~
약소하지만 보팅 팔로우 할께요^^
앞으로 자주 놀러올께요~^^

한국을 떠나면 한식이 그렇게 그립죠 ㅎㅎ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꿀꺽! 매운순두부가 제일 땡기네요
밑반찬도 참 정갈하니 담아주시는게 보기좋아요

그렇죠? 정말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맛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