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인증] 이벤트 당첨된 마늘로 갈릭 봉골레 파스타 요리를 해먹다.

in #kr7 years ago (edited)

13.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얼마 전 우리농산 대표 장영호 @steem.com 님께서 열어주신 이벤트에서 대망의 1등에 당첨되어 마늘 왕특 1접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일상에 활력을 주시는 이벤트를 열어주시고 질 좋은 마늘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jpg

오늘은 당첨 받은 이 마늘로 제가 직접 요리하여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합니다.

2.jpg

처음 택배를 받아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질 좋은 마늘이 정말 많이 들어있었거든요.

마늘 1접 양이 이렇게 많은 줄은 몰랐습니다.

3.jpg

마늘이 정말 크네요!

알맹이가 아주 튼실합니다.

4.jpg

오늘 먹을 양만 우선 물에 불립니다.

사실 태어나서 처음 해보는 마늘 손질이랍니다.

5.jpg

칼로 마늘을 깝니다.

인터넷 찾아보면서 따라해보는데 잘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6.jpg

다 까고보니 생각보다 오래걸리는군요.

앞으로 심심할때마다 남은 마늘을 손질하면 될 것 같습니다.

7.jpg

마늘 알맹이 하나가 정말 두껍네요.

딱 봐도 질 좋은 마늘인 것이 짐작갑니다.

8.jpg

먹기 좋게 채를 썹니다.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역시나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9.jpg

파스타 면을 삶습니다.

처음 면이 펼쳐진 장면을 찍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쳤군요.

10.jpg

봉골레 소스에 마늘을 함께 볶습니다.

조개 + 화이트와인 베이스입니다.

11.jpg

마늘이 노릇해지면 면을 준비합니다.

코끝을 간지럽히는 마늘향이 장난 아니랍니다.

12.jpg

면을 투하합니다.

면에 마늘향을 듬뿍 입혀줍니다.

13.jpg

완성했습니다.

맛이 어떠냐고요?

여러분의 상상에 맡깁니다 ㅎㅎ

o.gif

혼자 다 먹을 수 없어서 부모님께 보내드리고 주변에도 나눔 했답니다.

다시 한 번 우리농산 대표 장영호 @steem.com 님께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질 좋은 마늘을 감사히 먹겠습니다!

벌써 7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이번 여름 무더위 잘 이겨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먹스팀


# YHH
Sort:  

멋진 포스팅 감사합니다.
나눔을 하면서 행복을 느껴
본것은 내 인생 처음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벤트 준비
해야 겠습니다^^

아하... 마늘을 행사 하신분이 스팀닷컴 분 이셨나봐요..^^;;

저도 다음번에 좋은 기회가 한번 찾아 왔으면 합니다..ㅎ

팔로우 신청 하고 갑니다.. 받아 주셔요~♡

나눔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이벤트를 준비하신다고 하니 더 큰 나늠의 행복이 찾아오실듯합니다! 저 역시 나눔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yep i would eat that :)

It was really delicious!

perfect. i love you. @hunhani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정말 맛있겄어요 저도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좋아하는데 늘 마늘부족이었거든요. 곰도 사람이 된다는 우리나라 마늘이 최고인거같네요. 잘보고 갑니다. So Good ~~

마늘이 항암작용 노화방지 등등 정말 몸에 좋지요 ㅎㅎ 저는 파스타 먹을 때 듬뿍 곁들여 먹는답니다~

네 저랑 입맛이 비슷하십니다~~ 데이트 하실때는 꼭 이닦고 나가세요^^

하하 물론이죠! 감사합니다 ㅎㅎ

Holy Garlic Mother of mercy !!!

Haha, Holy Garlic!

Great Chef but wow that's too much it will make mouth smell more than a day .. LOL

Yeap! kkk~ I decided to endure the bad smell of garlic for anti-cancer and anti-aging effect.

that's good I like it for anti-cancer and anti-aging but only one part of it is enough for me.
and you cooked so well.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I am following you for your music.

My pleasure

와웅...군침이 입에서 돌고돕니다 ㅠ.ㅠ
업팔하고가용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English Translation? HAHA.

I'm sorry for that! This post was written to express appreciation for the garlic product received at the event. Surely, I cooked myself.

와우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잘보고 가요:D

열심히 요리한 보람이 있네요 ㅎㅎ

와우~ 대단히 먹음직 스러 우십니다..^^

요리에 소질이 있으시네요...;; 마늘도.. 엄청 좋아 보이구요..ㅋ

맛집 소개보다.. 전.. 이런 요리 포스팅이 더 관심이 가는군요..ㅎㅎ

잘보구 갑니다...

좋은글에 봇팅은 예의 입니다...

곰손이라 요리에 소질이 있지는 않습니다 ㅎㅎ 무엇보다 생마늘은 난생 처음 까봤답니다~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10.75
ETH 3065.54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