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본가어탕, 자연산 붕어 진국을 맛보다.

in #kr7 years ago

0.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 입니다.

7월에 접어들면서 습하고 더운 날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더위가 잠시 가시는가 싶더니 습도가 또 장난 아니더라구요.
이런 날은 몸보신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그래서 순수 자연산 붕어로 만든 어탕 한 그릇을 먹고 왔습니다.

1.jpg

어탕 국물은 웬만한 보약 한 첩 먹는 것보다 훨씬 낫다죠?

본가어탕이라는 이름만 들어봐도 남다른 느낌이 납니다.

2.jpg

어탕 국물은 보약이니 남기지 말고 드시라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메뉴판을 보시다시피 손수제비, 칼국수, 밥, 해장국, 만두, 전골 종류가 다양합니다.
각 메뉴별로 맵기 역시 조절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3.jpg

구수하고 얼큰하니 속이 가득 차는 느낌입니다.

산초 및 들깨 가루도 보입니다.
한 숟갈씩 넣으니 맛과 향을 더욱 돋우네요.

반찬 하나하나가 훌륭한 맛을 서로 경쟁하는 것만 같았습니다.

  • 양념과 삭은 정도가 딱 알맞은 김치와 깍두기
  • 매운 맛이 살짝 감도는 아삭아삭 달달한 양파
  • 고소하면서 특유의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는 미역줄기볶음
  • 상긋하면서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는 방아나물무침

쌀, 배추, 무, 고춧가루는 국내산으로 매일 김치, 깍두기를 직접 담근다고 합니다.

4.jpg

큰 왕만두와 작은 물만두가 함께 오순도순 들어가 있습니다.

어탕 육수가 푸욱 스며들어 만두만 먹는데도 깊은 맛이 납니다.

5.jpg

다음에 해당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영양제 역할을 한다네요!

  • 허약 체질로 인하여 빈혈기가 있는 사람
  • 기력이 떨어지거나 간장이 약한 사람
  • 식은땀을 자주 흘리는 사람
  • 만성 위장 장애를 앓는 사람
  • 숙취로 고생하는 사람
  • 당뇨를 앓는 사람
  • 정력이 약한 사람
  • 피부 미용에 신경 쓰는 사람

0.jpg

다음에는 손수제비, 칼국수에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단체로 와서 전골을 먹어보는 것도 좋겠네요.
꼭 다시 찾아올 식당 중 하나라고 자부합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대리3길 10-17 (구영리 406-9)

여러분들도 보약 같은 진한 어탕 한 그릇으로 여름철 무더위를 이겨나가시면 어떨까요?

지난 먹스팀


# YHH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5svunx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와 이건 진짜... 꼴깍

정말 꼴깍 소리나게 만드는 비쥬얼이죠? ㅎㅎ

비가와서 그런지 오를따라 음식포스팅을 많이 보네요. ㅎㅎ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넘어갑니다. 어죽은 먹어봤는데 어탕은 첨보네요.. 꼭 저장해놨다 훗날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체인점이라 전국에 같은 이름을 지닌 식당을 많이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ㅎㅎ

네 여기는 필리핀 이라 한국들어가면 꼭 가볼께요^&^

아 꿀맛..

정말 꿀맛이더라구요~

Upvoted. I can't read Korean, but the food looks so good!

Thanks! this is a crucian carp soup!

와우 먹는걸 즐기시는 분 같습니다^^

맛있다면 꼭 찾아서 먹는 편이랍니다 ㅎㅎ

저도 본가어탕의 어탕 칼국수를 먹어봤는데요, 비리지도 않고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 이 시간에 또 먹고싶네요 정말 ㅠ ㅎㅎ

먹어보셨군요! 그렇죠? 어탕 하면 비릴 것 같은 느낌인데 전혀 그렇지 않고 구수하고 얼큰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겠네요~ 꼭 술이 있어야 될것같음..

그렇죠! 사실 소주 한 잔이 땡기는 맛이었습니다 ㅋㅋㅋ

사진만 봐도 속이 꽉 차는게 든든 합니다^^ 맛있는거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든든하게 먹고 왔는데 댓글 덕분에 마음까지 든든해졌습니다 ㅎㅎ

와 엄청침고이는사진이네요ㅎㅎㅎ

하하 새벽 시간에 죄송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31.03
ETH 3136.6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