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돈돈, 일본 가정식 백반의 끝판왕

in #kr7 years ago (edited)

0.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일본 가정식 백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식당 돈돈에 다녀왔습니다.

1.jpg

2.jpg

다양하고 깔끔한 일본 가정식 백반 메뉴

돈돈은 다양하고 깔끔한 일본 가정식 백반 메뉴로 주변 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저 역시 좋아해서 즐겨 찾는데요. 메뉴판을 따로 못 찍어 대표 정식 메뉴 18가지를 소개합니다. 정식 메뉴 외에도 총 4가지의 덮밥(오야꼬돈, 가츠돈, 마구로돈, 타래카츠돈) 및 2가지의 라멘(나가카시 해물 라멘, 삿포로 미소 라멘) 단품이 있고 무려 30가지나 되는 사이드 메뉴가 존재합니다. 1500원을 추가하면 기본 밥을 계란 버터 밥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니 참고하세요!

  1. 도리텐 정식
  2. 민치카츠 정식
  3. 치킨그릴 정식
  4. 믹스 후라이 정식
  5. 치킨 난반 정식
  6. 큐브 스테이크 정식
  7. 쇼가야키 정식
  8. 화로구이 정식
  9. 함박 그릴 정식
  10. 스키야키 정식
  11. 연어회 정식
  12. 호르몬 그릴 정식
  13. 호르몬 모츠나베 정식
  14. 붕장어구이 정식
  15. 생선구이 정식
  16. 본카레 정식
  17. 스테미너 낫토 정식
  18. 생선카츠 정식

3.jpg

4.jpg

5.jpg

호르몬 모츠나베 정식

구수하고 달짝지근하면서 살짝 매콤한 맛이 가미된 후쿠오카식 곱창전골 요리입니다. 쌀쌀한 가을 날씨에 먹기 딱 좋았습니다.

6.jpg

7.jpg

8.jpg

화로구이 정식

프라임급 진갈비를 맛볼 수 있습니다. 1인용 숯불 화로가 나오는 것이 인상적입니다.

9.jpg

10.jpg

민치카츠 정식

부드럽고 바삭한 맛의 민치카츠를 라임과 레몬이 곁들여진 소스에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

11.jpg

12.jpg

호르몬 그릴 정식

큐슈 풍 칠리 소스로 맛을 낸 곱창 볶음 요리로 아주 고소하고 쫀득쫀득한 맛을 자랑합니다.

13.jpg

나가사키 해물 라멘 + 계란 버터 밥

웬만한 라멘 전문집에서 맛볼 수 있는 맛입니다. 이렇게 많은 메뉴가 있는데 비슷한 라멘 맛 수준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놀랍네요. 고소하고 담백한 계란 버터 밥 역시 일품입니다.

0.jpg

전국에 퍼져 있는 돈돈

돈돈은 부산에 본점이 있고 서울 강남, 명동, 울산, 대전, 대구, 광주 등에 지점을 두고 있다 하니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점촌1길 18-7 (구영리 725-3)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일본 가정식 백반으로 든든한 한 끼 드시는 건 어떤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Sort:  

상당히 푸짐하군요 맛있어보여요 잘봤습니다

1인용 화로면 여러명이 가면 사람수만큼 화로가 나오나요? 인상적이네요

강남점이나 명동점을 방문해봐야겠네요 정보감사합니다

네 1인용 화로 사람 수만큼 나온답니다 ㅎㅎ 딱 크기가 맞춰져 있더라구요!

우와~메뉴가 정말 다양하네요. 특히 1인 화로가 딱 제 스퇄~이군요 부산가게되면 찾아가봐야겠어요ㅎㅎ

1인 화로 개념이 정말 특이하지요 ㅎㅎ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우와~
진정 끝판왕이군요 ㅋ

일단 다양한 메뉴와 비쥬얼만으로도 끝판왕 수준이지요 ㅎㅎ

i dont understand anything you have written but the photos tell a different story, that food looks deliciously awesomely stunning. make me drool. this is great work, now am hungry

오 훈하니님 웰컴백입니다 !! 돈돈정 집근처에도 있던데 ㅋㅋㅋ 저는 화로구이 정식에 도전해봐야겠어욥 +ㅇ+

공백이 너무 길었나요? ㅎㅎ 집근처 계시다면 꼭 한 번 가보세요!

히힛 전 일본인줄 알았네요~~~ 오예~~ 완전 제 스타일 한번 가보겠습니다~~ 😁

전국에 지점이 있으니 꼭 한 번 들려보세요 ㅎㅎㅎ

와~진갈비 너무 먹고 싶네요~

진갈비 양이 적지만 확실한 질을 보장해줍니다 ㅎㅎ

일본가정식이라니..일본인줄 알았어요. 1인화로도 아기자기하니 특이하고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일본 분위기 물씬 나지요? ㅎㅎ 1인 화로 정말 제값을 하는 것 같습니다. 꼭 한 번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31.03
ETH 3136.6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