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맞고 다니지 말거라

in #kr-daily6 years ago

0.jpg

비 맞고 있는 녀석




비 맞고 다니지 말거라.



어렸을 때 참 많이 들었던 말입니다.
성인이 되고 그리운 말이 되었네요.
교실 창문너머로 우산을 들어 보이며
환하게 웃으시던 엄마가 생각나는 날입니다.

오래된 카메라를 들어
비 맞고 있는 것들을 찾아 봤습니다.
여기저기 바라보고 사진을 찍다 보니
어느새 저도 비를 맞고 있었네요.

편안한 주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1.gif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3.gif

11.jpg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음.... 저희 어머님은 일하시느라고 못 오셨는데..ㅎㅎ;;;

비는 맞으라고 오는거죠.ㅋ

👨 가끔 맞고 싶은데 용기가 부족합니다 ㅋㅋ

사진 잘찍으시네요~^^ 감기조심하셔야해요!

👨 감사합니다~ 이미 기침이 콜록콜록~ 감기 조심하세요!

어렸을 때는 비맞으며 뛰어놀고 그랬던거 같은데 어느새 맞으면 안되는 비가 되어버렸네요 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참 감성에 빠지게 되는 추억이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좋은 저녁되세요!

👨 ㅎㅎ 감성 풀 충전! 새로운 한 주 파이팅 하세요 : )

비 오는 순간의 느낌이 있습니다. ~ 어릴 때 비 맞던 때로 돌아가네요. ㅎ

👨 느끼셨다니 감사합니다 : )

비 맞고 찍으신 꽃. 모두 이뻐요
수고하셨어요^^

👨 감사합니다 : )

아무리 좋은 사진을 올리셔도 저는 스크롤 내리면 다 까먹고 그냥 바비만 기억.. ㅎㅎ기승전바비ㅎㅎ

👨 ㅋㅋㅋ 바비 기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전 지금도 비가 오면 잘 맞는 편입니다.
나이가 40중반인데.. ㅋ 어른이 맞으면 좀 청승스럽죠
잘 맞는건 다른 이유도 아니고 우산을 못챙겨서~~~

사진 좋습니다. 깨끗하네요. 비오고 나니까.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축복합니다.

  • 기적을 만드는 말 3가지

👨 요즘 비는 맞으면 안 좋답니다.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어쩐지 머리가 엄청 빠졌어요~~
ㅋ~~ 감사합니다.

비 오는 날 실내에서 밖을 보고 있으면 참 좋습니다.
근데 직접 비오는 날 사진을 찍으셨군요.
사진이 모두 촉촉해 보이면서 느낌이 좋아요.^^

👨 네 조심조심 카메라 들고서 나가봤습니다!
느낌 좋으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스팀스달도 봄비맞고 쭉쭉 자라길 바랍니다^^

👨 그래야죠! 저는 아직 물려있거든요 ㅋㅋ ㅠ ㅠ

비에 홀딱 젖어드는 와중에서도
찍은 사진들을 통해서
적지 않은 분들이 사진을 통해서 이런저런 감정들을
느끼실걸 생각하니 수고하셨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네요

👨 감사합니다.
잠시라도 그렇게 봐주시는 분들이 계시면 저도 좋겠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955.30
ETH 3276.1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