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완벽하지 못하거나 완전하지 못하거나

in #essay6 years ago (edited)


완벽함은 꽉 차서 빈틈이 없는 완고함이지만
완전함은 골고루 퍼져있어 편안한 것이다.
_ Someone wise

00EC6BEB-CF33-4C95-8797-7BACECB3438A.jpeg


완벽을 추구하기엔 체력이 너무 소모되었다.
완전을 만들기엔 내가 너무 편협해져 있다.
적어도 편협하지는 않으려고 하나
나의 행동과 말이
극단으로 치우쳐져 있다고 느끼는 순간이 있다.
그럴 땐 나의 육체는 지독한 피로감으로 쓰러진다.






완벽하거나 완전하거나
완벽하지 못하거나 완전하지 못하거나
나는 하나의 온전한 존재이다.




Perfect Day _ Lou Reed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essay | #thought | #perfect | #existence | #memyself


[madamf’ essay]


한량 閑良은 나의 꿈
넋두리
나는 사변적이다.
나는 왜 무신론자에게 매혹되는가?
김영랑과 이형기 때문이었다, 봄이 미치겠는 이유는...
나 자신이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마담플로르, 오늘에 빛나라! MadamFlaurt, Shine! Rightnow!
나는 나를 조각하고 싶다.
Worn me down, Rachael Yamagata | 심장이 닳는 사랑, 하지 말아요.
진정한 방랑을 꿈꾼다.
작은 꽃이 피어나니 큰 꽃을 꿈꾸듯 작은 희망에 큰 희망을 걸어본다.
누군가를 몹시 증오하면 에너지가 생기는 법! When you really hate someone, energy goes on.
여자에게는 한남자가 있다.
Right Scars are Right.
명동성당, 평화롭자
불안한 사랑
the first Communion 첫영성체의 순간, 나는 어떤 기도를 했을까?
나는 잘 버리는 사람이다.
bluesky VS finedust 푸른하늘 vs 미세먼지
the Growing Forest 자라고 있는 숲
The price of experience 경험의 값
산딸기를 따며...
숲 속의 작은 집, 2 평이면 충분하다.
터지기 쉬운 존재를 위하여... 보리수열매 효소를 만들며...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WARNING! The comment below by @shovon51 leads to a known phishing site that could steal your account.
Do not open links from users you do not trust. Do not provide your private keys to any third party websites.

완전보다 마담F 로 ㅎㅎㅎㅎ
부처를 만나면 부처를 죽여라! "그대가 바른 견해를 얻고 싶거든 사람으로부터 미혹을 받지말라. 안으로나 밖으로나 만나는 족족 죽여라.

완전하지 않아도 될까요?ㅎㅎ
미혹되지 않아야 하는군요.
족족 죽여버리겠습니다.ㅎ

전 어차피 허당이라서 ㅎㅎ;;

저도 허당끼 가득해요 ㅎㅎ

전 완벽하고 싶지만 완전하고 싶진 않아요 ㅋ

전 워낙 덤벙거리고 꼼꼼하지 못해 완벽하면 내가 아니지~라며 지내니까 편한거 같아요~

저랑 비슷하신 걸요.^^

저는 완전하고 싶지 않습니다.
거기에 쏟는 에너지를 모자람에 쓰기에도
부족한 듯 하여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요즘 더 절실히 느끼는건 건강이네요~ 피로가 인생을 지배하는 건 막아야겠죠 ^*

지배하기 전에 처단해야 해요.ㅎ
빛블루님은 더욱 건강하셔야 하구요.^^

Very Nice. Look here and I will provide you more votes http://mcg6000.com/boost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