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우리는 무엇이든 너무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죠. 어떻게 보면 지구란 환경도 우주에서 굉장히 특수하게 조성된 곳인데 이런 곳에 잉태될 수 있게 되어서 감사함을 느낍니다. 그리고 후손들도 이런 축복을 계속 느낄 수 있게 당장 실천할 것이 없나 돌아봐야 겠습니다. ^^

우리 후손들을 생각하면
지구란 별이 반짝거리도록 노력해야 할 거예요.
뉴이님,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오늘같이 좋은 날, 치맥 불금 예고라니! 완전 불태우시길 바래요. 프로르님! ㅎㅎㅎ

중국 공산당의 현명한 판단을 위해 기도를 ㅎㅎㅎ

오늘 같은 날은 버스 타고서 멀리 여행가면 딱 좋은 날씨네요. ㅎㅎ

마담님 치맥은 즐거우셨나요 ㅋㅋ 올려주신 푸른 하늘 사진이 너무 보기 좋아서 마음까지 시원해지네요~

사진과 글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친구들과 함께 치맥이라,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팔로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했으니 종종 뵈어요.^^

불금 잘 보내셨나요? 요즘 맑은 황사가 계속이네요~ 푸른 하늘이지만, 사실 좋은 공기 질이 아닌~ 포장되고 연기된 날씨~ 안타깝지만, 내실의 건강을 위해서 조심하세요~~

글이 참 묘하네요!
푸른 사진과 맑고 경쾌한 느낌의 글!
마담플로르님 사진을, 그만 한참이나 뚫어져라 쳐다봤습니다
교훈도 있는데 동시에 순수한 동화같은 느낌?
음..확실히 이질적이면서도 묘한 느낌이네요!
잘 봤습니다 ^_^

글이 참 묘하네요!
푸른 사진과 맑고 경쾌한 느낌의 글!
마담플로르님 사진을, 그만 한참이나 뚫어져라 쳐다봤습니다
교훈도 있는데 동시에 순수한 동화같은 느낌?
음..확실히 이질적이면서도 묘한 느낌이네요!
잘 봤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