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여자에게는 한남자가 있다.

in #essay6 years ago


남자는 여자의 첫사랑이 되고 싶어 하지만
그것은 어리석은 허영심이다.
여자는 그것보다 더 어리석은 본능을 갖고 있다.
남자의 마지막 사랑이 되기를 욕망하는 본능이다.

오스카 와일드




05E3FA80-34C8-4DCA-A18C-3149DB2A66DC.jpeg


여자에게는
한남자가 가슴에 있단다.

마음 바닥까지 빡빡 긁어 퍼준 남자,
어떤 짓을 해도 미워할 수 없는 남자,
나보다 안 이쁜 여자한테 가더니 차이고 돌아와 징징거려도 받아주게 되는 남자,
다른 여자랑 결혼하면서 축가를 불러 달래도 가서 불러주게 되는 남자,
네가 왜 그 녀석한테 아직 그런 걸 해주냐고 엄마에게 욕을 먹어도 어쩔 수 없게 하는 남자,
모성과 같은 감정을 지니게 하는 남자,



그런 남자가 있단다.
그런 남자를 사랑하는 것은 어리석다고 생각하지만
그런 여자가 있더라.
그렇게 바보 같은 여자가...



남자에게는 첫사랑이 있고
여자에게는 한남자가 있다.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essay #love #hatred


[madamf’ essay]


한량 閑良은 나의 꿈
넋두리
나는 사변적이다.
나는 왜 무신론자에게 매혹되는가?
김영랑과 이형기 때문이었다, 봄이 미치겠는 이유는...
나 자신이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마담플로르, 오늘에 빛나라! MadamFlaurt, Shine! Rightnow!
나는 나를 조각하고 싶다.
Worn me down, Rachael Yamagata | 심장이 닳는 사랑, 하지 말아요.
진정한 방랑을 꿈꾼다.
작은 꽃이 피어나니 큰 꽃을 꿈꾸듯 작은 희망에 큰 희망을 걸어본다.
누군가를 몹시 증오하면 에너지가 생기는 법! When you really hate someone, energy goes on.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꾸욱.들렸다가요

그 남자는 어마무시한 매력의 소유자인가 봅니다..

오쟁님처럼요?
매력적일까요.^^

누가 그러던데.. 여자가 남자를 정말 좋아하게 되면 가슴 속에 새기게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말이 맞는 모양이네요.

그런 남자가 되고싶...

모성 자극하는 순간 노답 ...ㅠㅠ

저는 그런 사람이 없네요 ㅜㅜ 플로르님은 있으신거죠?

지금은 아니에요.
그런 사람은 없는 게 나아요.
다행이라고 생각하세요, 에빵님^^

순전히 진화심리적으로 보면, 즉 옳고 그름을 떠나 짝짓기 전략으로 보면, 두 성의 전략은 이해가 가네요.

오잉 그런건가요. 전화 돌려 봐야겠네.. 휘리릭~

갑자기 슬퍼지네요
그러고 싶은 남자는 별이 되었고

연애의 경험이 전무하다시피 하니
결국 중매로 8개월만에 결혼한 이 여자는
어찌합니까

예전에 무슨 소설인가 드라만가에서 B형남잔가 나쁜남잔가가 이런 남자 비슷했던 걸로 기억이... 이런 남잔 안만나는게 정답일듯 해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15.05
ETH 3186.24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