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f’ essay] Right Scars are Right.

in #essay6 years ago

B8CA0F10-958A-4099-BC26-DC5D15E68D19.jpeg




나의 오른쪽은 상처투성이다.




첫 번째 상처는 오른쪽 팔에 있다. 어릴 적 계단에 앉아 있는데 옆집 아이가 밀어 굴러떨어지면서 계단의 황동 논슬립이 떨어져 나온 것에 팔뚝이 길게 찢어졌고 병원에 가지 못하고 그냥 내버려 두는 바람에 상처가 남아 있다. 그 옆집 아이 한번 혼내줬어야 했는데.




두 번째 상처는 오른쪽 발등에 있다. 잘 걸어가다 어이없게도 아스팔트가 침몰된 부분의 모서리를 헛디뎌 오른쪽 옆으로 자빠지면서 오른쪽 발등뼈가 부러졌다. 발등뼈는 순식간에 살을 뚫고 나왔고 접합 수술을 받아야 했다. 뼈 접합부위는 마치 나뭇가지를 접합시킨 부위처럼 옹이같이 부풀어 마디져 올라와 있고 수술 자국은 남아있다. 강남구 도로관리과에 손해배상 청구했어야 했는데 그땐 그럴 정신이 없었다. 그러고 보니 강남구청에 유감을 가질 이유가 하나 더 있었군.




세 번째 상처는 오른쪽 배에 있다. 스팀다리미를 사용하다가 스팀이 나오는 철판에 묻은 먼지를 닦겠다고 배 부분의 옷에 갖다 댔다가 그대로 스팀이 뿜어져 나와 오른쪽 복부에는 커다란 화상 자국이 생겼다. 한 마디로 덜렁대고 조심성 없는 성격이다.




그 외의 자잘한 상처들, 남이 만들었건 내가 만들었건, 모두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다.




어쩌면 상처도 한편에 몰아 있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




나의 오른쪽 상처는 온전한 왼쪽을 빛나게 한다. 그러므로 의미 있다. 사고든 경험이든 뭐든 흔적은 남게 마련이고 그 흔적을 부끄러워할 필요 없다. 흔적은 그저 흔적일 뿐이다.




나의 오른쪽 상처들은 옳다.
Right Scars are Right.







written, photographed by @madamf MadamFlaurt
#essay #right #scar #편린 #핍진


[madamf’ essay]


한량 閑良은 나의 꿈
넋두리
나는 사변적이다.
나는 왜 무신론자에게 매혹되는가?
김영랑과 이형기 때문이었다, 봄이 미치겠는 이유는...
나 자신이 사랑스럽게 느껴졌다.
마담플로르, 오늘에 빛나라! MadamFlaurt, Shine! Rightnow!
나는 나를 조각하고 싶다.
Worn me down, Rachael Yamagata | 심장이 닳는 사랑, 하지 말아요.
진정한 방랑을 꿈꾼다.
작은 꽃이 피어나니 큰 꽃을 꿈꾸듯 작은 희망에 큰 희망을 걸어본다.
누군가를 몹시 증오하면 에너지가 생기는 법! When you really hate someone, energy goes on.
여자에게는 한남자가 있다.



A878D0F8-9247-4278-974E-0838CB2A2B46.gif

Sort:  

그러고 보니 저는 흉터가 왼쪽에 있네요.
흉터를 남기고 떠나란(left) 뜻일까요?

불이님의 위트는 언제나 저를 미소짓게 하네요.^^
흉터! 떠나가버려!ㅎㅎ

그러고 보니 제 상처도 다 오른쪽이네요...
이 글을 읽는 다른 분들은 어떨지 궁금해요 ㅋㅋ

일럭님도 그렇군요.
오른손잡이라 그런 건가?^^

전 상처가 없어요 .
흑흑

상처가 없다니 행운아이신 걸요.
팔로했으니 종종 뵈어요.^^

이분 저도 팔로해야 겠어요 ㅎㅎㅎ

생각해보니 부러져본 외상은 없네요
그렇게 아프다던데 생각만해도 몸서리쳐지네요
좀더 건강하게 스팀잇생활 영위하세요~~ ^^

저는 두번 부러졌어요 ㅠㅠ
뼈가 부러지면 주변 근육들이 파열돼서 진짜 아파요.
뮤지션기유님, 팔로했으니 종종 만나요.^^

네 자주 찾아뵐께요~
외상없이 화이팅!!
아 돈 안주는 그 '외상' 말고요

네~ 외상없는 남은 인생 살게요.
기유님, 영감이 있는 밤 되세요.^^

Right Scars are Right.
왼쪽이라고 옳지 않겠습니까 ㅎㅎㅎㅎ
상처투성인데
상처가 다 복스러운 것 보니 제 것들은 다 어설픈 상처들...ㅎㅎ

상처가 복스럽게 느껴진다니
라흐님은 마음이 따스한 상남자ㅎㅎㅎ

마담의 상처는 옳다. 그렇게 의미진다..좋으네요~!

럽라이터님의 상처도 옳다!
럽라이터님, 의미진 하루 보내세요.^^

저는 그 오른쪽의 상흔이 가지는 의미와 가치를 더 사랑하렵니다~~

상처를 의미있고 가치있다 여긴다면
인생도 그리 힘들지만은 않겠죠.
그래도 다치지 마세요.^^

오늘따라 이글이 공감 100% 갑니다...

족장님, 오늘 오른쪽 심장을 다치셨나요?ㅠㅠ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그래서
왼쪽의 심장이

빛나는건가?

고프다님도
오른쪽 심장이 다쳤나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