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세 친구 / Three friends

0.jpg

세 친구 / Three friends




세친구.gif

0.gif

여기 세 친구가 있습니다.
Here are three friends.




1.jpg

바비입니다. 근엄해 보이는군요.
This is Bobby. He looks serious.


1-1.gif

아! 아니군요!!!
Oh! Not at all!!!


1-2.gif

저 표정을 보세요. 바보 같아요.
Look at that face. It's idiot.


1-3.jpg

이 표정 어디선가 본거 같은데요?
I think I saw this expression somewhere.

1-4.jpg

바비 코흘리개 시절
When Bobby was a little




2.jpg

이 친구는 하루입니다. 멀쩡해 보이는군요.
This friend is Haru. She look fine.


2-1.gif

정말 귀엽습니다. 도기코인이 생각나네요.
She is so cute. She looks like a DOGE coin.


2-2.gif

이 친구 달려오는 모습을 잘 보세요.
Take a close look at her face.


하루침닦기.gif

흐르는 침을 땅바닥에 닦는군요. 이 친구도 바보 같아요.
She wipe the spit on the ground. This friend is a idiot too.




3.jpg

마리네요. 이 친구는 얼굴에 바보라고 쓰여 있네요.
This is Mari. She's a idiot, just look at.


3-1.gif

참 해맑게 웃죠.
She laugh brightly.


3-2.jpg

둘 다 참 해맑게 웃죠.
They both laugh brightly.


3-3.jpg

마리의 얼굴을 보세요.
Look at Mari's face.




3-4.gif

세 친구가 달려옵니다.
Three friends are running.


4.gif

바비가 나뭇가지를 먼저 물었네요.
Bobby bit the branch first.


4-1.jpg

하루가 배시시 웃는군요.
Haru smiles.


4-2.jpg

바비도 신이 났습니다.
Bobby smiles.


4-3.jpg

마리는 먹을 걸 찾나보군요.
Mari wants something to eat.


5.jpg

end.jpg

어쨌든 함께 걷는 세 얼간이
Anyway, three idiots walk together.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나 혼자 산다에만 3얼이 있는 줄 알았더니 요기에도 있네요 ㅋㅋㅋㅋ
얼장은 누구신지... 아무래도 바비?... ㅋㅋㅋ
그 곳은 날이 무척 좋아보이네요 :) 오늘 저는 미세먼지 땜에 에휴....

👨 그나마 남부지역이라 미세먼지는 덜하긴 한데 그래도 나빠요.
미세먼지 마시고 수명 줄어드는거 같이 시원하게 드링킹! ㅠ ㅠ
나이는 바비 하루 마리 순서니까 얼장은 바비가 맞는건가요?
바보짓은 마리가 가장 많이 한답니다 :)

아이들 표정이 진짜로 행복해 보이네요 ㅎㅎㅎ

👨 애들끼리 만나서 노니까 신이 난거겠죠? ㅎㅎ 덕분에 저도 힐링 했어요 :)

이런 기분좋은 모습은 역시 야외에서만 볼 수 있죠
아주 입이 귀에 다들 걸려서~~
이쁩니다 최고로

👨 ㅋㅋㅋ 즐거웠지만,
미세먼지 다함께 드링킹 ㅠ ㅠ

This is a gang of fluffy))))))))).

👨 Hahaha, They played very freely :)

They are so pretty)))

제 소개글에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라고 말하고 다니는데 여기 그 '동물'이 있었네요^^

정성스레 작성하신 글과 사진 잘 봤고 팔로우했습니다.

제가 스팀잇 여기저기 구경다니며 제 소개도 짧게 하고 있습니다.
'터보힘준' 유머(인'터'넷에서 찾아'보'기 '힘'든 수'준'있는 유머)와
재'밐'는 얘깃거리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인터넷3대 구경거리는 미인, 동물, 유머입니다.
제 창작 품위유머도 한 번 구경 오십시요 @isson99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창작 유머라니 기대되네요! 팔로우 하고 찾아 뵐께요~

네 놀러오세요~

사진 하나하나가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ㅋㅋ

👨 사진 하나하나 잘 감상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ㅜㅜ강아지 너무귀엽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제꺼도 놀러와주세용 ㅎㅎ

👨 방문 감사합니다~ 곧 찾아뵐께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얼간이 ㅋㅋㅋㅋㅋ
마리 바비 완전 귀요미....
하루는 친구인가보네용 ?

👨 네 시바견인데 친구 생겼어요! 셋이 만나면 서로 침바르면서 바보짓!

Why do you call them idiot? I like Haru. It reminds me of Hachiko.

👨 It's not bad meaning. It's meaning dogs smile brightly, and it is also used in TV entertainment shows in Korea not bad. I guess Hachiko is the name of your dog :)

It is a Japanese movie about a dog named Hachiko who patiently waits for his master in the train station every day until his death. He did not know that his master died but he kept coming back every day. It's a sad story. Here's a trailer of the movie that you can check if you want :)

👨 Oh, I know! Thanks for the details, buddy! 👍

정말 신나보이네요.
하루 배시시 넘 행복해보이고 마리가 잘생겼고 바비가 젤 얼간미있는거 같네요. ㅎㅎ

👨 하루는 눈웃음이 매력이죠. 전 마리보단 바비가 잘 생겼다 생각해요!
마리는 귀염귀염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31.80
ETH 2630.5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