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물기 제거 팁

in #sharehows6 years ago

욕실 물기 제거 팁

0.jpg

Mari waiting to wash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한 <욕실 물기 제거 팁>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께는 꿀 팁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3.jpg



욕실을 사용하고 나면 여기저기 물기가 남습니다. 저는 강아지 산책 후 발을 씻겨야 해서 더 자주 물기 제거를 해야 하는데요. 이때 손쉽게 물기를 제거 하는 물건이 있습니다.

2.jpg



바로 요 녀석 자동차용 와이퍼입니다.
마트에서 저렴하게 욕실용 와이퍼 구입이 가능하지만 써보신 분들은 아시죠?
저렴한 값을 합니다. 하지만 차량용은 비싼 값을 합니다.

1.gif



이렇게 슥- 슥- 몇 번 닦아주면 아주 깔끔하게 물기가 제거 됩니다. 욕실 크기에 맞게 적당한 사이즈를 쓰시면 되는데 저는 화물차용 와이퍼를 사용합니다. 큼직한 게 아주 시원시원하게 닦아 주거든요. 와이퍼는 카센터에서 쉽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자주 가시는 곳에서 하나 얻어서 한번 사용해 보세요!

1.jpg



꿀 팁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 와이퍼 꿀팁! 욕실 바닥이나 거울 물기 없에면 쾌감 좋져 ㅋㅋㅋ

👨 감사합니다~ 역시 큰걸로 팍팍 닦아야 속이 시원해서 ㅎㅎㅎ

ㅋㅋㅋ 좋은 주말 보내세욧 :)

자동차와이퍼를 사용하다니 좋은대요?
몇일전 남편이 제가 샤워하고 나온 욕실에 들어갔다가
죽을뻔했지요...와이퍼 하나구입해야하나 ㅋㅋㅋ

😱 물기에 비누거품까지 섞인채 남으면 정말 위험합니다 ㅎㅎ 차량용 와이퍼 교체 하실때 비교적 깨긋한걸로 쟁여 두시거나 아니면 카센터에서 하나 얻으심되요. 아니면 주위에 있냐고 물어보세요 ㅋㅋㅋ 뭣에 쓰려냐 묻거든 팁을 당당하게 알려주는 겁니다! : )

카센터가서 달라고하면 줘요? 오호라 오일교체할때
말해봐야겠어요~ ㅋㅋ
감사합니다!!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변신이네요.

저도 어딘가 쓸게 있을거야 하면서 교체하면서 하나 남겨놨는데 바로 화장실로 들고 올라가야겠습니다^^

👨 슥슥~ 타일종류나 욕실에 따라서 효과가 다를 수 있지만 일단 한번 해보세요 : )

어차피 버릴거라 한번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꿀팁 가져갑니다.

막짤 귀염터지네욬ㅋㅋ 잘 보고 갑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되세요!

교체한 와이퍼 버리지 말아야겠네요.
꿀 팁 감사합니다.
ㅋㅋ 강아지 표정은 오늘도 귀엽네요.

👨 꿀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귀엽다고 해주셔서 감사하구요 : )

진짜 좋은정보였어요
와이퍼 를 그렇게 쓰는 방법도 있네요^^

👨 도움 되셨다니 기분 좋네요! 감사합니다 : )

오오 꿀팁이네요
주변에 카센트 보이면 가서 한번 얻어와야겠네요 ㅎㅎㅎ
항상 환풍기 돌리는 게 전부였는데 ㅎㅎㅎ

👨 오오 꿀팁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습하면 곰팡이도 생기니까 꼭 물기 제거 해주셔야 합니다 :)

오 완전 꿀팁이네요 ㅎㅎㅎ
욕실용 와이퍼를 사용중이긴 하지만 차량용 와이퍼를 사용한다니!
정말 잘 닦일거같아요!

👨 ㅎㅎ 꿀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와아~ 정말 꿀팁이네요. 생각도 못했는데.ㅎㅎ
뭐 저희집은 욕실 바닥에 흐른 물을 따로 제거하지는 않지만.ㅎㅎ

👨 물기가 남아 있으면 미끄럼 사고나 습기로 곰팡이가 생겨요!
안전을 위해 제거해주세요 : )

미끄럽지 않은 욕실 신을 신어서 미끄럽지는 않은데 곰팡이가 정말 안생기겠네요!!+_+
공팡이가 늘 골치였는데.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