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즈덤 레이스] 뉴욕 각성 2

in #kr5 years ago

아주 그냥 지대로 잘하고 계시는군요~ ㅎㅎ
막 떠나는 여행이라... 세계일주라... 호기심 많은 저에게는 아주 궁금한 것들 투성이네요~

언젠가 돌아오시게 되어 만날 기회가 있다면.. 세계여행 여러가지와, 스팀시티, 라운디님의 마인드 등.. 이야기좀 많이 들어 보고 싶네요~~ ㅎㅎ 아이코 궁금해라~~ 아이코~~~ 궁금해라~~~~!! ㅋㅋ

그리고~ 호옥시 편지내용중에 "STEAM" 으로 쓰신건 아니시죠!? 오타이려나요~? ㅎㅎ "STEEM"인뎅!! ㅋㅋ

마지막으로 항상 건강하세요~ 항상 항상 ㅎㅎ

Sort:  

흐이익! 영문으로 바꾸면서도 그거 발견 못 하고 그냥 보냈나 봐요. 해피님이 말씀해주시지 않았으면 끝까지 몰랐을 듯... 계속 들이댈 예정이니 다음 편지 보내면서는 수정해서 보내야겠어요. 감사해요, 해피님! :-)

한국에 돌아가면 해피님 초대할 일이 꼭 있을 거예요. 그때 우리 다 같이 모여 이야기보따리 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