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8. Out of sight, out of mind.(4)

in #kr7 years ago (edited)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kimssu

_


자주 보지 않는 만큼
재돌샘에 대한
마음이 점점
작아졌다.
그냥
안 봐도 상관 없었다.
B반 여자 수학선생님과 사귄다는
사실을 알면서
선생님을 만날 수 없었다.
더 이상의
애정표현을
해서는 안 됐다.


8.
Out of sight, out of mind.(4)

B반 여자 수학선생님도 밉지 않았다.
그냥 부러웠다.
재돌샘이 좋아하는 사람은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이었고
재돌샘에게
사랑 받을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이 부러웠다.
그게 끝이었다.

재돌샘과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이
사귀는 사이라는 것을
알리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했지만

내가 소문을 냄으로써
B반 여자 수학선생님에게 손해가 되거나
재돌샘에게 타격이 가는 것은 원치 않았다.
나경이랑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기로 약속도 했으니까.
우리끼리 아는 비밀이었다.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은
나에게 항상 친절했다.
그리고 나를 좋아해줬다.
내가 먼저 나서서 친한 척 할 수 있는
선생님이었다.
"킴쑤야 모르는 거 있으면 바로 바로 물어봐!"
"킴쑤랑 나랑은 자매같은 사이예요!"
"킴쑤야 공부 잘 되니?"
"킴쑤, 왜 이렇게 기운이 없어!
자, 우유먹고 힘 좀 내."
"우리 킴쑤!"
"우리 킴쑤가 좀 베이비 페이스잖아. 그래서 귀엽지!"
"킴쑤 너마저 숙제를 안 해오다니...너만큼은 믿었건만."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은
내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더 각별하게 대해줬었다.
2학년 1학기
기말시험기간 중에
번호 순서대로 앉은 내 자리는
뒷문 바로 옆이었다.
뒷문에 붙어 있는
시트지의 아랫 쪽이 뜯어져 있어서
앉아 있어도
복도에 지나가는 사람이
누군지 알 수 있었다.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은
옆 반에 시험감독으로 들어가다가
그 틈으로 내가 보였는지
쪼그려 앉아서
나에게 '화이팅!'하며 손을 흔들고 있었다.
딴 짓 하고 있었는데
나는 쪼그려 앉아있는 선생님을 발견하고는
깜짝 놀랐다.
그리고
고개를 숙이며
'감사합니다.'하고 입모양을 만들었다.
그리고 나도 웃으며 손을 흔들었다.
진짜
최고라고 생각했다.
수학 시험을 잘 쳐서
B반 여자 수학선생님에게
보답하고 싶었다.
하지만
내 수학 점수가 잘 나오지 않아도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은
늘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나에겐
정말 감사한 분이었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B반 여자 수학선생님과
재돌샘이 잘 되는건
어쩌면
좋은 일이었다.
나에게.

재돌샘을
좋아하는 것은
B반 여자 수학선생님에 대한
배신이라고 생각했다.

그래서
재돌샘을 찾아가지 않았다.

그래서
포기가 빨랐다.

.

.

.

"오빠 근데 우리 학교 딱 왔을 때 애인있지 않았어?"

"애인? 그건 또 왜?"

"그 꽃바구니 보낸 사람있잖아."

"그으렇지?"

"꽃바구니 왜 온거였어? 소문 싹 났었는데.
오빠한테 온거라면서 막.
오빠 반지도 끼고 있었잖아.
그 때 급식소에 꽃바구니 완전 큰 거 놓여있었고."

"그게 놓여 있던 게 아니라
급식소로 배달이 왔어."

"어?ㅋㅋㅋㅋㅋ급식소로 배달이 왔다고?
난 식탁 위에 놓여 있는 것만 봤는데.
아 그래서 애들이
오빠꺼라고 했던거구나."

"어. 급식소로
꽃배달 하는 아저씨가 들어와서
나 식판 들고 있는데
혹시 김재돌샘이냐고 물어보고
주고 갔다니까."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진짜 웃겨.
배달 하는 아저씨가
오빠가 김재돌인지 어떻게 알았지?ㅋㅋㅋㅋ"

"다른 선생님한테 물어봤겠지.
아무튼 밥 받다가 깜짝 놀래서 진짜 ㅋㅋㅋㅋㅋ
식겁 잔치를 했다, 내가."

"ㅋㅋㅋㅋㅋ....근데 헤어졌잖아. 왜 헤어졌어?"

"...그냥 뭐...정리가 됐어.
연락도 잘 안하고. 자주 못 만나니까."

"설마 B반 여자 수학쌤 때매 헤어진 거 아니야?!"

"하하하하하...킴쑤야
대체 뭘 더 알고 싶은거니.
내가 어디까지 다 털어놔야
만족하겠니.
난 다 잊어버려서 기억 안나.

난 그냥 다 니가 처음이야.

니가 다 처음이라구!!!"

_내일 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맨날 맨날!]

이전 글이 읽고 싶으시다면!:)
▽▽▽▽▽▽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프롤로그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 있을 수 없는 일(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 있을 수 없는 일(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 있을 수 없는 일(3)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2. 너 정말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니까.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3. 선생님과 학생 사이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4. 내가 수포자는 아닌데(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4. 내가 수포자는 아닌데(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5. 선생님에게로 가는 길(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5. 선생님에게로 가는 길(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6.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요.(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6.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요.(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7. 공부가 먼저다(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7. 공부가 먼저다(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8. Out of sight, out of mind.(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8. Out of sight, out of mind.(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8. Out of sight, out of mind.(3)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킴쑤의 다이어리 on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킴쑤의 다이어리 tw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ㅎㅎ제가 좋아하는 글!
편안하고 재미있게 잘 보고 갑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좋아하는 글이라니 ㅠㅠ감동했자나요 ㅋㅋㅋ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오오~~

연재 잼있게 읽고 있어요~ 읽다보면 행복해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행복하자구요! 아자!^^

구걸 기억 안난다고 굴케나 뻔뻔하게 아이고오~

ㅋㅋㅋㅋㅋ제가 다 처음이라는걸요 뭘ㅋㅋㅋㅋㅋ

기억이 안 나, 아니 기억 안 해낼거야. 하하....
@홍보해

나 글써야대...기억 좀 부탁해 ㅋㅋ

@kimssu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zaed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