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8. Out of sight, out of mind.(2)

in #kr6 years ago (edited)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kimssu

_


그리고
추석이라는 긴 연휴를 보내고
나는
기숙사로 돌아와서
룸메에게
큰 폭탄을 맞았다.

"얘들아 오늘 내가 뭘 봤냐면..."


8.
Out of sight, out of mind.(2)

학교 기숙사는 한 방에
4명씩 같이 생활했다.
학교에서 아침부터 야자까지
함께했던 친구들이
기숙사 방에 들어와서
같이 잠도 잔다.
우리 방은 4명 중에 2명은 1반이고,
2명은 3반이었다.
정말이지 하루종일 친구와 붙어다닌다.

그러면
서로 비밀이 거의 없었다.
알 거 다 아는 사이고
숨기고 싶어도 숨길 수가 없다.
작은 습관에서 부터
누구를 좋아하고
누구랑 친한지도
서로의 성향을 모두 파악하게 된다.

폭탄을 가져 온 룸메는
바로 나와 같은 1반인 나경이었다.
기숙사 들어오기 전에는
서로 이야기도 나눠 본 적이 없던 친구였는데
기숙사에 들어와
같은 방이 되면서
절친이 되었다.
그리고 나는
재돌샘에 대해서
솔직한 마음을 아낌없이
털어놓을 수 있는 두 번째 친구였다.
(첫 번째는 아름이.)

그 날은 나경이가
룸메 중에 제일 마지막으로
기숙사에 들어왔다.

"얘들아 오늘 내가 뭘 봤냐면...
뜨악 내가 이거 얘기해도 되나 다른 애들한테는 말하면 안돼."

"알겠으니까 빨리 말해봐."
룸메가 뜸을 들이는 나경이를
얼른 의자에 앉혔다.

"킴쑤 충격받을까봐 얘기를 못 하겠어."

'나?'

"나?"

'뭘 봤길래 내가 충격을 받아?'

"야 그러면 얘기를 안 꺼냈어야지, 빨리 얘기해봐."
다른 룸메도
나경이를 부추겼다.

"킴쑤 있잖아, 너 재돌샘 좋아하면 안될거 같아."
나경이가 내 눈을 보고 있었다.
그리고 걱정스런 표정을 지으며
눈썹을 찡그렸다.
나경이가 눈으로 이야기하고 있었다.
'어떡해..'라고.

"내가 오늘 언니랑 백화점에 갔는데
지하 1층에 마트 있잖아.
거기서 계산하고 나오는데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이 보였어."

'설마...'

"근데 B반 여자 수학선생님 뒤로
재돌샘이 훅- 지나가는거야!!!
그래서 "선생님!"하고 불렀는데
쳐다보지도 않고
그냥 지나가시더라고.
그리고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이 막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이
반갑게 인사하는거야.
엄청 이상했어."

'헐...'

"둘이 사귀나봐!"

나경이가 이야기를 끝내고
다시 나를 쳐다봤다.

"야, 잘 못 본거 아니야? 진짜 재돌샘이었어?
오늘 안경도 안 꼈구만."
룸메가 나경이를
의심하면서 물었다.

"나 오늘 렌즈꼈어.ㅋㅋㅋ
확실히 재돌샘이었어.
내가 얼굴을 모를리가 없잖아."

"둘이 진짜 사귀는 거 였어?
안 그래도
애들 사이에 얘기 돌았잖아.
작년에
재돌샘이랑 B반 여자 수학선생님이랑
둘이서만
맨날 점심 같이 먹는다고
사귀는거 아니냐고 얘기했었는데."
또 다른 룸메가 사실을
뒷받침할 근거를 제시했다.

다음은 내가 얘기할 차례였는데
할 말이 없었다.
표정이 굳어지고
그 자리에서 얼어버렸다.
룸메들이
괜히 내 어깨를 흔들었다.

"킴쑤야 괜찮아. 정신차려."

눈가에 눈물이 맺혔다.

나경이는 의자에서 벌떡 일어나더니
나를 잡아 끌고
방에서 나왔다.

_내일 봐요!

[안녕하세요. 킴쑤입니다. 우리 오늘 저녁부터 설 연휴지요? 저도 한 가정의 아내, 며느리인지라 내일은 음식을 해야하고 모레는 친정에도 가야합니다! 1일 1포스팅을 위해서 한 편으로 올릴 수 있는 내용을 나눠서 설 연휴동안 올리려고 해요^^ 다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제 글 보신 분들은 복 더 많이 받으실거에요~ 늘 감사합니다! ]

이전 글이 읽고 싶으시다면!:)
▽▽▽▽▽▽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프롤로그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 있을 수 없는 일(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 있을 수 없는 일(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1. 있을 수 없는 일(3)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2. 너 정말 예쁘다, 예쁘다, 예쁘다니까.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3. 선생님과 학생 사이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4. 내가 수포자는 아닌데(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4. 내가 수포자는 아닌데(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5. 선생님에게로 가는 길(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5. 선생님에게로 가는 길(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6.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요.(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6. 생일 축하해요. 사랑해요.(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7. 공부가 먼저다(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7. 공부가 먼저다(2)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8. Out of sight, out of mind.(1)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킴쑤의 다이어리 one
나는 선생님이랑 결혼했다 _ [번외편] 킴쑤의 다이어리 two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매일매일 감사합니다!

헉!! B반 선생님.....ㅜㅜ 다음편은....ㅠㅠ ! 기대하고있을게요

ㅎㅎ...애인이 있었어요 흑흑

다음편이 기대되네요 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왘ㅋㅋ 드디어 나왔당!! 바로 봐 버리기!! 다음화도 기대할게요 ^^

우왕~~기다리고 계신 것 같아서 기분이 정말 좋아요!! 감사합니다^^

울지마....
@홍보해

지난일인걸.

@kimssu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zaedo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선...선생님? 왜???왜그러시는거죠? 말하지 않는다면 카트에 태워 진실의 방으로.

ㅋㅋㅋㅋㅋㅋ진실의 방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새해 복 많이 받고 계신가요?ㅋㅋ 새해복많이받으세욥!!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짱짱맨도 2018년에도 짱짱! 화이팅!입니다앗!

친구가 미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