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혀 / Tongue

in #kr6 years ago

더위 먹은 개

0.jpg

Hot Dog 🌭😝




정직한 제목 정직한 내용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봄은 끝인가

정말 더웠습니다.
사람도 그늘을 찾은 날씨.
바비와 마리는 더 힘들어 했습니다.

덕분에 혀 구경

저는 혀 덕후인가 봅니다.
힘들어서 나오는 혀인데
전 그게 그렇게 좋네요. ㅎㅎ

꽃가루 주의보

미세먼지, 황사에 이어
이제 꽃가루까지 호흡기를 괴롭히네요.
날씨가 맑아도 당분간 마스크는 챙기세요.

마지막 사진

공용의자에 올라간 게 불편하실까봐.
혹시나 해서 설명드립니다.
물티슈로 발바닥 청소 했답니다 :)

누구야.gif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홀로서기 - 보팅이벤트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여름인가요?

👨 감사합니다. 주말에 꽤 덥더라구요 ㅎㅎ 올 여름도 더위가 심할 듯 해요.

Hot Dogㅋㅋㅋ 에서 풉~하고 터졌네요. 재미있어요ㅎㅎㅎ
저한테도 힘든 계절이 다가오는 군요ㅠㅠ

👨 ㅋㅋㅋ 터지셨다니 보람을 느낍니다. 더위는 다들 힘들어 하죠 ^^

이제 더운날이 올때만 남았네요 ㅠㅠ

👨 에어컨이 있으니! 방콕을 준비 해야겠습니다. ㅋㅋ

the dog is really hot and fat . which seems to be a hungry :P. nice photography by the way :P

👨 AHaha~ I know she is fat! Thanks : )

😎 감사합니다 ㅋㅋㅋ : )

아닠ㅋㅋㅋ 더위먹은 강아지는 핫도그입니깤ㅋㅋㅋㅋ

👨 ㅎㅎㅎ 파워당당!

혀만 나온 사진들을 잘 포착하셨네요.ㅎㅎ

👨 감사합니다~ 혀 덕후라 ㅎㅎㅎ

Congratulations @ibobbymar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날씨가 더워져서 이젠 항상 물을 갖고 다니셔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871.00
ETH 2671.8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