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맑은 공기 / Fresh Air

in #kr6 years ago

맑게 개다

0.jpg

On a clear day





비가 그치고 맑게 갠 하늘을 보며
오늘도 개 사진을 찍습니다.

맑은 공기의 소중함을 느낍니다.
숨쉬기 정말 편하네요.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1.jpg



4.jpg


6.jpg



9.jpg


0.jpg

바비 마리와 포즈에 대해
심각하게 대화하며
사진을 찍었는데

정신 차려보니
옆으로 다른 견주분이
웃으며 지나가시더군요.

살짝 민망했습니다. :)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아하하~~사진작가님의 노력이 멋진사진을 만들어내는군요^^

👨좋게 봐주시다니! 감사합니다. : )

메인사진처럼 찍으려면 찍사는 바닥에 누워야하나요?

👨 네! 그래서 민망했습니다. ㅋㅋㅋ 옆에 누가 지나가는 것도 몰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찍사의 전문성을 발휘하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28.34
ETH 2917.60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