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바비와 마리 / Bobby & Mari

in #kr6 years ago

바비

00.jpg

Bobby





7.jpg

잠이 덜 깬 바비입니다.

8.jpg

IMG_0142.jpg

9.jpg

얼빡샷을 시도합니다.
흑백으로 바꿔도 차이가 없네요!

10.jpg

특유의 불만 가득한 표정입니다.
제가 한심한가 봅니다.

11.jpg

12.jpg

머리만 숨기고 자는...
몸매를 보면 마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13.jpg

마리는 자고 일어나면 눈이 붓습니다.
눈곱도 많이 끼는 더러운 아...닙니다.

0.jpg

마리가 장갑을 하나 물어 왔습니다.
이걸로 둘이 잘 놉니다.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무섭게 놉니다. ㅎㅎ

14.jpg

마지막으로
마리 찍는데 갑자기 끼어든
바비로 마무으리~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와 오랜만에 놀러왔네요.
강아지들이 첨엔 너무 귀여웠는데 ㅋㅋㅋ 이를 들어내고 넘 과격하게 노네요 무셔워요 ㅎㅎㅎ

👨 넵! 저도 무섭습니다! ㅠ ㅠ 강아지들은 귀여워 보여도 항상 조심해야합니다! : )

아침부터 아이들보니 입가에 웃음이 납니다^^

👨ㅋㅋㅋ 다행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도대체 이아이는 뭔 매력이 있는 걸까요? 이상하게 끌립니다.

노무 귀여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