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바라봐 / Look at Me

in #kr6 years ago

누가 보면 굶기는 줄

0.jpg

Have no soup



1.jpg

2.jpg

밥 줬는데 말이죠.
다 먹고 저렇게 있으면
마음 약해져서 뭔가 더 줘야합니다.



6.jpg

비가 많이 내렸지만
혹시나 하고 나가봤습니다.

어디선가 초콜릿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비냄새와 섞인 달콤한 향의 주인공.

매일 다니는 길인데
꽃이 핀 것도 몰랐네요.

이름도 몰라서
화이트초콜릿 이라고 지어 줍니다.

제 코에는 정말 달콤한 향이 느껴졌거든요.
빗물에 녹아내리는 모습이 아쉬워서

‘그래 내가 널 기억해줄게.’
‘자 웃어봐’ 하며 사진으로 남겨 놓습니다.


거기 누구요?
Who's there?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화이트 초콜렛,
떨어지는 꽃에게 그런 이름을 지어주시다니
ibobbymari님은 믿을 수 없을만큼 마음이 따뜻하신 분이에요. :)
빗물에 녹아내리던 꽃들의 아쉬움이 조금이나마 달래졌을 것 같아요-

👨 ㅎㅎ 저 수족냉증이... 감사합니다 : )

섹쉬한 다리~~~강쥐들 철푸덕 다리가 정말 귀여워요~^^

👨 개구리 다리같죠 ㅋㅋ

화이트 초콜릿이라고 이름 지어주셨다니 낭만적이에요 :)
마리, 밥 다 먹고 더 달라고 저런 자세를 취하는건가요? 귀여워요!
마음이 약해질 수 밖에 없는 자세와 표정이네요. ^^

👨 나무 사진도 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ㅠ ㅠ
마음 약해져서 간식을 주지만 비만이 걱정됩니다 ㅎㅎ

그저 사랑스럽습니다..!

👨 감사합니다.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ㅋㅋ

오늘 평창에 갔다가 멋진 강아지를 많이 봤습니다.
특히 숲속에서 만났던 골든 리트리버의 우렁찬 목소리(?), 암튼 barking sound 가 너무 멋지게 들렸어요.
저희 딸이 강아지 키우고 싶어 난리가 났는데...
참 생명을 키운다는데 선뜻 나서지지가 않네요.^^

👨 리트리버 멋지죠! 평창같이 공기좋고 자연과 함께 넓은 공간이라면 리트리버가 제격입니다. 사람도 잘 따르고 영리한 녀석이닌깐요! 새로운 가족을 들이는 일은 결코 쉬운일이 아니니 많은 상의 하시고 결정하세요 : )

아직 밥을 못먹었개..

👨ㅋㅋㅋㅋ 줬어요! ㅠ ㅠ

ㅎㅎㅎ 밥을 주지않으면 움직이지 않겠다~!
대단한 연기인데요? ㅋ

👨먹을 것을 얻어내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어요 ㅋㅋ

Congratulations! Your entry to the Dailypetphotography was selected for the Month of April contest. The monthly contest closes on tomorrow. Hurry up and come and vote for your favourite three pets here!!
https://steemit.com/dailypetphotography/@kona/the-monthly-selection-of-daily-pet-photography-apr

👨Thank you @kona. I voted. : )

습식투쟁하는 전사네요. 아마도 이기기 힘들 듯 합니다.ㅎㅎ

👨 잠들기 전까지 간식을 요구한답니다. 마리는 돼지...

운치 있는 감상이고
ㅋㅋㅋ
그렇군요..
먹이를 주었는데 저런 포즈는 참;;

잘 보고 가요

👨 감사합니다~ 줘야죠. ㅎㅎㅎ 줘야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52.34
ETH 2332.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