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신남 / Mari, The Tomboy

in #dogs6 years ago

Mari, The Tomboy

0.jpg

???




1.gif

2.jpg

3.jpg

🐷 안녕~ 나는 마리야~
Hello, my name is Mari.


4.jpg

🐷 날씬한 보스턴테리어 아가씨야. 근데 자꾸 돼지라고 놀려.
I'm a slim Boston Terrier. But human make fun of me for being a pig.


4-1.jpg

4-2.jpg

4-3.jpg

🐷 오늘은 바비와 하루를 만나 즐겁게 놀았어.
Today, I met Haru and had a good time.



5.jpg

6.jpg

7.jpg

🐷 먼저 하루에게 돌격!
Run to Haru.


8.jpg

8-1.jpg

8-2.jpg

8-3.jpg

8-4.jpg

8-5.jpg

9.jpg

🐕 지친다 지쳐.
She is dead tired.


2.gif

3.gif

10.jpg

11.jpg

4.gif

🐕 응? 눈마주친겨? 또?
Again? More? Me?


12.jpg

13.jpg

🐶 뭐지? 등골이 오싹한데.
Why? My spine is creepy.


14.jpg

5.gif

🐷 오~~ 빠~~~
BOoooooBby~~~~


15.jpg

16.jpg

17.jpg

🐶 저리가! 저리가라구~
Go away. Go away.


18.jpg

6.gif

🐷 헤헤 다들 즐거워한거 같아! 그럼 다음에 봐~
Hehe~ They enjoyed playing with me! See you later.


0.jpg

19.jpg

7.gif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신나게 잘놀아요 ㅎㅎ
많이 컷어요~~

👨 네 많이 컸죠. 이제 다 큰거랍니다 : )

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저 보스턴테리어 좋아하는데
너무귀여워요 !!!

👨 보테 귀엽죠? ㅎㅎ
얼핏보면 무서울 수 있지만 자세히 보면 귀엽답니다 : )

진심 너무 너무 예쁘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하하하 시바견이 더 돼지처럼 보여요.

👨 조금 토실토실하죠 ㅋㅋ

정말 신나 보이네요.^^ 날이 따뜻하니 더 신나나 봅니다.ㅎㅎ

👨 날씨가 좋으면 사람도 개도 다 신나죠 ^^

숨막히는 뒷태!! ㅋㅋㅋ 신나는 궁딩이 :p
하루는 볼 때마다 표정이 웃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같이 웃게 됩니다 :)

👨 네 하루는 정말 표정이 좋아요. 잘 웃고 윙크도 하고 애교가 많은 아이랍니다 : )

영어자막이 더웃깁니다.
my spine is creep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오오~ 자세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웃긴영어자막으로 더 강조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 사진만 봐도 기분좋아지네요 ~~

👨 네 즐겁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항상 봐도 귀엽네요^^ ㅋ

👨 항상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

넓은 벌판을 뛰어다니며 정말 자유로워보이네요 진짜 개신나보여요~๑′ᴗ‵๑

👨 개신남을 눈으로 직접 확인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60231.53
ETH 2321.9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