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결과 발표)

in #bnw5 years ago (edited)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결과 발표)

이번 BNW 백일장은 독거노인님의 콜라보 이벤트로 진행했습니다.
총 상금 290스팀이라는 어마어마한 상금을 걸어주셔서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멋진 이벤트 열어주신 독거노인님께 감사드리며 어렵게 6개의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하나하나 꼼꼼하게 읽어보며 '모두에게 드리는 거 아닌가...'싶을 정도로 하나같이 좋은 글이었는데요,
그래서 정말 너무너무 어렵게 여섯 편을 골라봤습니다.

1등 (18 BNW + 100 스팀)
@bji1203 |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2등 (18 BNW + 50 스팀)
@dmsqlc0303 | [BNW백일장6회] 과연 나도 꿈 꿀수 있을까?
@backdm | [BNW 백일장] 나의 버킷리스트

3등 (18 BNW + 30 스팀)
@banguri | [BNW 백일장 6회] 나의 버킷리스트
@crowsaint | [naha백일장]나의 버킷리스트를 생각해보다.
@freegon | BNW 백일장/한번뿐인 내 인생 /버킷리스트(베트남생활자)

4등 (18 BNW)
@kgbinternational | BNW 백일장 응모
@ravenkim | 1000팔로워를 향해 가즈아 이벤트 1회[종료]
@ioioioioi |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ballantines30 | [EVENT참여] 나의 버킷리스트
@room9 | 당신의 평범한 일상은 누군가에겐 버킷리스트였다.
@ldsklee | 나의 버킷리스트
@sintai | 버킷리스트
@bbooaae | BNW 백일장 :: 나의 버킷리스트는 현재 ing ::
@solnamu | BNW 백일장 참여 나의 버킷리스트
@lucky2015 | [독서일기] 어떻게 배울 것인가
@jhani | [쟈니의 바람] 간절함은 큰 힘.
@ksc | 버킷리스트
@jacobyu | [일기] 버킷리스트
@boostyou | 부추의 버킷리스트
@eunsik | (나하님의 백일장 이벤트) 나의 코인투자 버킷리스트
@floridasnail |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플로리다 달팽이의 버킷리스트
@goodhello | Book and Writing!! BNW 토큰 소개!!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 달나라 여행(스팀 10만원)
@kingbit | 나의 버킷리스트 (백일장 참여)
@mistytruth | #506. 굿 바이 이집트 & 버킷리스트
@tkdgjs79 |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1
@wonsama | [bnw] 나의 버킷리스트

BNW 상금은 오늘 중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코딱지만한 스파로 뭔가를 하겠다고 하는 제게 응원의 말과 스파임대와 BNW 구매와 상금 등으로 격려와 응원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 나약하고 미약한 스티미언인데도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셔서 한편으로는 부담도 됩니다. 내가 잘해야 BNW가 잘 될 텐데... 라면서요.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BNW 만들어 놓고 생고생을 하나 싶은 생각이 전혀 안 드는 건 아닙니다. 정리하고, 배분하고 하는 데에 들어가는 노력과 시간이 매우 크거든요. 하지만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다시 힘이 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BNW 백일장 7회 '스팀코인판' 5행시 짓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신 것 또한 감사드립니다. 하나하나 읽다보면 정말이지 대단한 필력의 고수님들이 많다는 걸 깨닫게 됩니다. 다시한번 저를 낮추고 공부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BNW에 대한 관심과 응원과 사랑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Sort:  

헉! 결과가 금방 나왔네요^^ 심사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선정된 분들 축하드립니다^^

좋은 기회 주셔서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헉 제가 1등하였네요 나하님 덕분에 버킷리스트도 정리해보고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해요 독거노인 님도 감사드립니다

비지님 스몬도 1등! 백일장도 일등 넘넘 축하드려요^^

floridasnail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loridasnail님의 [BNW 백일장 7회] '스팀코인판' 5행시 참여 - 외로운 꼰대 편

녁근무를 마치고 집에 돌아왔습니다.
naha님께서 주최하시는 [BNW 백일장 7회] '스팀코인판' 5행시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네요.
저도 어제는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에 참여해서 참가상을 받게 되었는데요...

아이구.....감사합니다.... 살아생전 동매달 처음받아봅니다.ㅎㅎ 망극하옵니다.^^

우왓 감사합니다~^^
이것저것 많이 생각해본 시간이었어요.
나하님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거노인님께도 고마움을 표합니다.

엌ㅋㅋㅋㅋ3등이라니!!!! 사랑합니다 나하님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guri님이 nah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5월 20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 맞추기 이벤트] 상금 jjm 토큰 16개 (현재 약 5 스팀) - AAA 토큰 프리세일 안내

... sesil 각각 21 jjm ( 42 jjm )
5월 8일 당첨자 banguri eternalight naha 각각 21 jjm ( 63 jjm )
5월 9일 당첨자 없음
5월 10일 당첨자 없음
5월 11일 당첨자 ld...

정말 많은 분이 참여하셨네요~ 이벤트가 정말 흥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ㅎㅎ

헉 감사요~~
독거노인님도 이벤트 감사합니다.
jjm 토큰 더 사러 가겠습니다. ^^

우와 4등 감사합니다. ㅋㅋ

이벤트 또 참여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34.82
ETH 2595.7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