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 and Writing!! BNW 토큰 소개!!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 달나라 여행(스팀 10만원)

in #sct5 years ago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오늘은 나하 @naha 형님이 주최하시는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를 한번 써보겠습니다.

그전에 나하 @naha 형이 발행하신 bnw 토큰을 잠시 알아보겠습니다.

BNW 공지사항 Ver.190516.1324 (중요 공지 포함)

BNW는 화폐, 가상화폐가 아닙니다.
BNW는 암호화폐, 암호자산이 아닙니다.
BNW는 코인이 아닙니다.
BNW는 제가 드리는 일종의 선물(gift)입니다.
BNW는 현재 0원입니다.
...
Book and Writing(BNW)이 하고자 하는 일
책과 글쓰기라는 이름의 BNW는 'Book, Naha, Writing'라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글쓰고 책 내는 나하라는 의미를 포함하며, BNW가 곧 나하의 가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BNW는 나하를 응원하고 나하의 서포터가 되어주는 분께 나하가 선물로 드리는 토큰입니다. 이 토큰을 가지고 있다는 건 나하의 팬(pan)이라는 의미이며, 나하의 서포터를 뜻합니다. 나하는 공모전 당선, 책 판매, 저작 활동 등으로 생긴 금전적 이득을 나하의 팬과 함께 할 것입니다. 책이 나오면 홀더들에게 저자 사인본을 선물로 드린다거나, 저자와의 만남 특별초대 등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동안 제가 책을 잘 안 읽다 보니 별로 관심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BNW 홀더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있다고 하니 급 관심이 생기면서.... ㅎㅎㅎ 농담이구요.

사실 뭔지 잘 몰랐는데 주변분들에게 입소문이 좀 타면서 저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네요.

그리고 글쓰고 BNW 토큰을 보상 받을수도 있지만

이렇게 스팀엔진 마켓에서 구매도 가능하답니다.

현재 0.01스팀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네요.

그래서 좀전에 스팀 엔진에서 조금 구매해서 저도 홀더가 되었답니다.

매우 중요한 공지
2019년 5월 17일 낮12시에 오픈 예정인 스팀코인판 사용자에게 뽀나쓰가 들어갑니다.

결코 매우 중요한 공지 때문만은 아닌거 아시죠?? ㅎㅎ

이제 앞으로 BNW 의 성장!! 기대해 보겠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평생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일!! 죽기 전에 해야 할 일 들!!

이런걸 종종 생각은 하고 사는데 글로 적어본 적은 별로 없는것 같네요.

그리고 막상 글로 적으려고 하니 음.. 쉽지가 않네요.

그나저나 버킷리스트의 유래가 저런거 였군요. 무시무시!!

그리고 여기서 또 중요한 공지가 있더라구요.

또 중요한 공지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에 독거노인님께서 콜라보 이벤트를 여셨습니다.
1등 100 스팀 (1명)
2등 50스팀 (2명)
3등 30스팀 (3명)
총 상금 290스팀 와우~~~
대박 이벤트인 이번 기회 놓치지 마세요~~~ ^^

완전 대박 이벤트!!!

놓칠수가 없지요~~

여러분들도 꼭 참여 하시길 바래요~

그럼 우선 정말 꼭 해보고 싶은 일을 하나 생각하면서 조금 부끄럽지만 저의 버킷리스트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어려서부터 우주와 우주여행에 관심이 많았는데, 우리가 어른이 될 때쯤이면 달나라 정도는 가볼 수 있는 세상이 되어 있겠지 하는 생각을 종종 했었답니다.

그러나 현실은 생각보다 그렇게 빨리 기술이 발전하지 않아서... 제 생각엔 앞으로 50년안에는 달나라 여행 못 갈 것 같다는... 그리고 금액도 어마무시 할테니.. 재벌이 아닌 이상은 불가능할거란 생각이 듭니다.

부디 50년안에 달나라 여행이 활성화 되고...

달나라 여행비 마련을 위해 스팀이 10만원 가기를 바래봅니다~

아... 적고보니 둘다 불가능 할지도 모르겠는데...

그때까지 스팀 잘 붙들고 있겠습니다.

부디 둘다 이루어져서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네요.

아... 버킷리스트라고 적어 놓고 보니 조금 민망...

부끄러운 관계로 이 쯤에서 글을 마쳐야 겠군요.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고, 이번 한주도 파이팅입니다!!

Sort:  

@goodhello/xp 대신 이 포스팅에 jcar보팅합니다.

NAHA님의 당선을 목놓아 기다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티켓 끊으시면 될꺼같아요 ㅎㅎㅎ

헙... 이렇게 길게 소개해주시다니,,, 정말 고맙습니다. ^^

달나라 가서 쏘주 마시기 유투브 찍으셔야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231.88
ETH 3128.59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