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참여] 나의 버킷리스트

in #kr5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제 인생의 버킷리스트... 떠오르는 것들이 몇가지 있네요.

희망하는 술 먹어보기

Screenshot_20190515-184326_Firefox.jpg

얼마전 아이 입학전 여행에서 마눌님의 큰 허락을 득하여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친한 지인분들과 먹었죠^&^ 처음 경험하는 맛.. 드디어 제 아이뒤를 영접했죠. 위스키이지만 너무 부드러움...현실이 되었으니 이젠 버킷리스트에서 지워보려합니다.^&^

리마인드 여행

20190227_173423.jpg

결혼 후 해외 여행 참 많이 갔죠. 그렇지만 마눌님과 단둘이 간적은 한번도 없네요. ㅋㅋㅋ 리마인드 웨딩 하듯 하와이로 리마인드 여행을 해보고 싶은 작은 소망도 마음 한켠에 넣어봅니다.

친구들과 해외여행
고교시절 친했던 친구들이 있죠. 이젠 나이먹고 결혼해서
자주도 보지 못합니다. 얼마전 대부도 모임하며 이런저런 이야기 했네요. 언젠가 더 늙기 전에 남자들끼리 추억여행 해보자는... 꿈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은 리스트네요^&^

해외출장
직장 생활하며 그다지 목표는 없이 열심히 미생으로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주변 동료 및 지인들& 소통하시는 분들보니 해외 출장을 경험하시더라구요. ㅠㅠ 미생인 동안 언젠가 해외출장 경험해 보고 싶네요.

이상 많진 않지만 이루고 싶은 저의 버킷리스트였습니다.

창작의 고통은 끝이 없네요.
작문의 글을 쓰려다 보니 잡담이 좀 많네요^^

미생님들 스티미언님들 오늘도 아자자자!!
행복한 오후시간 되세요.
저의 소소한이야기는 계속됩니다. coming soon~^^

Sort:  

여행 비중이 크시군요. ㅎㅎㅎㅎㅎ
해외출장은... 저는 중국만 가봐서,,, 중국 출장가라고 하면 질색... ㅎㅎㅎㅎㅎ 저는 유럽이나 미국으로 출장좀 가봤으면 좋겠어요. 제가 가본 나라가 중국이 유일해서 중국 제외한 해외출장. ^^

아이와 하는 국토대장정 / 지리산 &한라산 등반 등도 로망이죠. 이뤄지겠죠? 이벤트 감사합니다.

아이디가 먹어보고 싶은 술이여서 이렇게 지은거군요!! ㅎㅎ
아이가 조금 더 크면 단둘이 리마인드 여행 하실수 있겠죠^^

고등학교는 가야 ㅋㅋ 그날이 올가요 ㅍㅎㅍㅎ

행복한 휴일 되세요.

ㅋㅋㅋㅋ발렌타인님 정말 여행 좋아하는신듯!
꼭 꿈 이루시길요~~^^

휴양이 최고조 ㅋㅋ 바다보며 먹는 것들 넘 좋네요.

발렌님 정말 가족, 술,여행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신거 같아요..
인정!!

네네
가족들만이 아닌 지인 가족들과 함께가는 여행도 엄청 좋아한답니다.

열심히 여행 하시는거군요.

버킷리스트지만 충분히 하실 수 있는 일이라서 좋습니다.

국토대장정 이것도 가능할가요 ^^

발렌타인30년산~!! 먹어는 봤는지 못 먹어 봤는지, 전 기억이 안납니다. 친구네 집들이 갔다가 다음 날 빈병이 발견 되었는데, 다들 한잔씩 마셨다는 군요.... ㅠ ㅠ 왜 이 좋은 술을 소주, 맥주로 맛탱이 갔을 때, 맛 보자며 꺼내오는 건지...ㅠ ㅠ
이건 먹었어도 안먹은거겠죠? ㅠ ㅠ

네네 비싼건 맛을 느낄수 있을때 즐기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889.02
ETH 2673.12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