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W 백일장 :: 나의 버킷리스트는 현재 ing ::

in #actifit5 years ago (edited)

나의 버킷리스트는 ing



중학교 때부터 전단지 아르바이트부터 시작해서 차곡차곡 용돈을 모으고, 20살부터는 조금 더 시급이 높은 그 당시 2000원 이었나? 1900원이었나? (지금 아르바이트 최저시급 8530원? 에 비하면 너무 하네 진짜) 너무 오래되어서 기억이 나지 않지만, 주중에는 학교 수업 끝나고 저녁에, 주말에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쉬는 날 없이 그렇게 학교를 다녔다. 배우고 싶고 경험하고 싶었던 일이 정말 많았던 나는 부모님한테 용돈을 받는 것은 생각 할 수가 없어서 어렸을 때부터 생존 본능이 발동 했던 것 같다. 고고학자가 꿈이었었는데,, (겁이 너무 많아서 포기 좀비 나오면 어째요 무서운거 너무 시러요) 한번뿐인 인생 타고난 생존 본능으로 앞으로도 하고 싶은 건 다 할 예정이다


자동차



20대에는 자동차 회사에 운이 좋게 들어가서 자동차 박물관도 가고 자동차 전시회도 가는 기회가 많았다. 자연스럽게 차를 좋아하게 되었고, 자동차 휠, 타이어까지도 너무 예뻐 보였다. 아우토반에서 속도제한 없이 마구 질주하며 거침없이 여행 다녔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한국에서 F1 운전 자격증을 취득 하고 싶었다. 시험당일! 혼자 여자였다. 그리고 시험 시작 되기 바로 전에 시험을 본다는 사실을 안 유일한 사람이 위험하다며 나를 말리러 와서 결국엔 시험을 못 봤다 -.....이날 시험을 못 봐서 아직도 미련이 남는다. 이제는 운전할 체력이 안되고 큰 사고를 당한 기억이 있어서 자동차는 많이 무섭다. 내가 운전한 차 사고는 아니었지만, 그때부터 운전을 그만두게 되었다 하지만 곧 극복해야 할 숙제라고 생각한다.


고소공포증



중 고등학교 때 육교를 건너야만 학교를 다닐 수 있었는데, 언제부터인지 육교를 건너지 못한다. 육교를 건너려고 한 발짝 발을 내디디려고 하면 방향감각이 없어지고 숨이 막히고 어지러움 증이 심해져서 몸이 굳는다. 이걸 공항장애라고 말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요즘 육교가 많이 없어졌는데 저번 달 에도 육교를 건너야만 약속한 사람을 만날 수가 있었는데, 주변에 횡단 보도도 없고 결국엔 만나지 못하고 여러 번 시도하다가 하루 종일 넋이 나간 채로 힘들었다. 내가 너 고소공포증 언젠간 극복할꺼야!!


이제 집에 가즈아!!!

10131
Daily Activity

Sort:  

육교를 못건널 정도면 고소공포증이 보통이 아니시네요...저도 어느 순간부턴가, 고소공포증이 생겼습니다.

청룡열차, 바이킹 이런거 무지 좋아 했는데....이젠 어우...

ㅋㅋㅋ 고소공포증은있는데, 놀이기구는 마음먹으면 탈 수 있어요 ㅎㅎㅎㅎ

저도 고소공포증있는거같은데....
번지점프하면 고쳐질까요 ?

ㅋㅋㅋ 전 아마 죽을꺼같은데요?

언니 그 f1 라이센스 막은 사람 누구야 ㅠㅠ

ㅋㅋㅋㅋㅋ 그 xxxxgjiejgioagjeiwjaflwi ㅋㅋㅋㅋㅋㅋㅋ
잘살고 있겠지?!ㅋㅋㅋ

아~~~
뽀돌형 나이 나온다.....
뉴님~~~~~~ㅋㅋㅋ

ㅋㅋㅋ 곤형이 나한테맨날 어리다고 중국으로 유학가라고
하지 않았어?ㅋㅋㅋ
왜이래 나보다 한참 많으면서!

그럼 뱅기도 못타??????????
창가에 앉지 않으면 괜찮으려나 !!
F1은 땄어야했어!!!!

아니 완전 잘타 육교만 그래 ㅎㅎㅎ
육교만 - ;;; 땀이 삐질삐질;;;; ㅠ.ㅠ.
나도 아쉽...

F1 운전자격증이라니. 대단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 못땄어요 ㅋㅋㅋㅋ

에이~ 제가 20살때 알바 최저시급이 3500원쯤이었는데용ㅋㅋㅋ
운전도 고소공포증도 극복하기를!!

ㅋㅋㅋㅋㅋㅋ 할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습니다.
넹 저도 언넝 극복했음 좋겠어요 감사해요 비지형!

고소공포증이군요.
주변에 지인이 그런데, 산에 가면 구름 다리를 못 건너서 빙 돌아가고 그랬네요.

높은 곳 아니면 낮은 곳에서 놀면 되죠 머. ㅋㅋ

저 구름다리 절대못가요 ㅎㅎㅎ
넹 낮은곳에서의 공기도 좋겠지요?!!

육교를 못건너??
음,, 뽀돌이라면 이겨낼꺼야.
우선 심리적인 문제니 이상하게 생각하지 말고
상담을 한번 받아보는게..
왜냐면 엄마가 되기위해서 혹시라도 문제가
될만한 일들은 사전에 해결하는게..
뽀돌은 못할일이 없는 여장군이라고 생각
꼭 이겨낼꺼야 화이팅~~

ㅋㅋㅋ 이렇게 깊게 생각하다니 역시 부모는 다른거같아 ㅋㅋㅋ 상담받으면 해결될까?!!
안될꺼같은데 ㅎㅎㅎ 생각해줘서 고마워 카카형!

두려움은 극복외엔 해결 방법이 없어
뽀돌이라면 충분히 극복할수 있어.
날아오는 공도 얼굴로 막는 뽀돌이 그까짓 육교 따위를~~~
충분히 가능하니 도전~~ 내 모든 에너지로 응원해^^

ㅋㅋㅋ 날아오는 공은 피하라고 있는 거야..
내 얼굴은 소중하다고. 나중에 육교보면 다시 건너볼게
고마워 ㅋㅋ 형

풋살에서 잘못 배웠군,
날아오는 공은 온몸으로 막아야~~
ㅋㅋㅋㅋ 예전에 국대보니 궁디로도 막더만~~

와~ 뽀돌님 고고학자가 꿈이였군요!! 좀비때문에 포기? ㅋㅋㅋㅋ 겁이 없을것 같은데 의외네요^^
F1 이루진 못했지만 도전(?)하려 했다는것 만으로도 너무 멋진데요^^

ㅋㅋㅋ 독거님 꿈은 머였어요? 궁금해지네용 ㅎㅅㅎ 저 무서운거 넘 시러영 ㅎㅎㅎ 즐거운주말보내세영!!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421.82
ETH 2623.6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