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to 뉴비 #6] 노래하는 분들을 위한 태그 OPEN MIC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스팀잇을 사랑하는 뉴비가 새로운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DApp/플랫폼/프로젝트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연재는 대부분의 헌비들은 알고 계신 것들이니 제가 잘못 설명한 부분이나 보충설명이 필요한 부분 댓글에 달아 주시면 새로운 뉴비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

46b92b3535.png
source

open mic 태그!!

여섯번째 연재로 플랫폼은 아니지만 오픈마이크라는 태그를 소개합니다.

지난번에 간단히 이런게 있다라고 소개만 해주고 @swsw3073 서리우님께서 태그를 썼는데 이번주 오픈마이크 참여자 발표 글
1TIpVLC.gif
Steemit Open Mic Week 100 - See Who Played Open Mic PART ONE by @luzcypher
Steemit Open Mic Week 100 - See Who Played Open Mic PART TWO by @luzcypher
9Aj5R7N.gif

두개 보니까 @swsw3073 서리우님이 이번주 콘테스트에 참여를 못한것 같아서... 서리우님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ㅜㅜ

소개

그럼 일단 간단하게 소개하자면 노래뿐만 아니라 음악하는 분들을 위한 태그입니다~!
더군다나...... 무려 네명의 증인 (@Pfunk, @ausbitbank, @Curie, @aggroed) 이 지원해주는 태그라는...... ㅎㄷㄷㄷ
콘테스트 형식으로 매주 진행 되고 다섯명의 판정단(@soundlegion, @krystle, @verbal-d, @passion-ground, and @meno) 이 개인적으로 top 5 를 정하고 @Luzcypher 님이 통합해서 top 5 를 정하는 형식인것 같 습니다.

55f3acb05b.png

아래는 다섯명의 판정단이 고른 top 5 와 프로젝트 주인 @luzcypher 이 정한 최종 top 5 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FIR4rmj.gif
Open Mic Week 97 @soundlegion official judges picks - Top Picks List - Honorable Mentions - Top 5 by @soundlegion (이분이 정한 top 5 최신 포스팅은 97 번째 주 4주전 꺼네요.. 최근에 바쁘신듯...)
🎶 Open Mic Week 99 - My Top 5 Judges Selection 🎶 by @krystle
Steemit's Official Open Mic Judge @Verbal-D's Top 5 Entries For Week 99 (Original Blog) by @verbal-d
OFFICIAL: Open-Mic | passion-ground's Top-5 Entries for Week 99 by @passion-ground
Openmic Week 99 Top 5 and Honorable Mentions by @meno
Steemit Open Mic Week 99 Winners - See Who Won Open Mic And Join Us This Week by @luzcypher (최종 상금을 받는 top5)
jKWw3gF.gif

오픈마이크팀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이 태그가 콘테스트를 위한 태그라고 착각하지 않았으면 좋다고 하네요. 이 태그를 만들게 된 계기가 스팀잇에 있는 음악인들을 지원해 줄 수 있는 태그가 되기를 원하는 것 같습니다.
설명하기로는 길거리에서 음악을 해서 생계를 유지하기 보단 이곳 스팀잇 상에 올려서 하면 더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다고...아래 자세한 내용 링크 겁니다. :)
Steemit Open Mic Is About Building A Community Of Musicians On Steemit, Not About Winning by @luzcypher

참여방법

일단 오픈마이크 자세한 참여 방법과 설명을 읽어 보고싶으면 아래 링크 따라 들어가고~
NjkLZTd.gif
What Are The Rules To Enter Steemit Open Mic And Why Do We Have Rules Anyways?
Common Questions When Entering Steemit Open Mic
Y4LuvYe.gif

  • The cutoff date for entries was Friday the 24th of August, 2018 at 12 UTC TIME Find your UTC time here. (여기서는 24일 이라고 말했지만 매주 포스팅이 올라오면서 바뀌기 때문에 날짜는 무시하시고 매주 금요일 밤 12시 UTC 시간에 마감한다네요. UTC 시간은 영국시간을 말하는것 같습니다. UTC 시간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아닌가??ㅋ)
  • Only 1 entry per person per week (일주일에 한번만 참여하시랍니다.)
  • "Steemit Open Mic Week 99" must the beginning of the post title. ( 포스팅 제목에 꼭 넣으시랍니다 "Steemit Open Mic Week (현재진행중인 주차)")
  • "Steemit Open Mic Week 99" must be said at the beginning of your video and your username. (비디오 시작할때 꼭 말하라고 하는데 아래 두 포스팅을 보니 말 안하고도 참여가 가능하긴 한것 같은데 룰에는 꼭 말하라고 하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말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참고로 영상들 보니 꼭 영어로 말해야 하는건 아니네요.)
    Steemit Openmic Week 100! "Parkinglot Blues" an original by me
    Steemit OPENMic week #100 - Me bebí tu recuerdo ( Coversong ) by @gaborockstar
  • Live performances only specifically made for this contest. (이 콘테스트를 위해 꼭 라이브로 해라 라는데 아마도 다른 사람것을 가져오지 못하도록 방지하려고 하는 목적인것 같습니다.)
  • openmic must be the first tag (openmic 태그를 가장 먼저!!)
  • Add a link to your post in the comments of the contest post.(자신의 포스팅을 콘테스트진행한다는 포스팅에 댓글로 알려달라고 하네요. 필수는 아닌것 같은데 하는게 좋을듯...ㅋ)
  • You must upvote this post. (콘테스트 진행을 알리는 포스팅에 업봇팅하기!!)
  • If your song is an original song then add the word "Original" somewhere in your title(오리지널 송이라고 하는게 자작곡을 말하는 것 같은데, 오리지널이라고 꼭 제목에 붙이고 태그에도 originalmusic 이라고 꼭 넣으시라네요 추가로 보상이나 업봇팅이 들어가는 듯 합니다.)
  • You can use DTube but include an embedded YouTube or Vimeo video too.(디튜브를 써도 되지만 유튜브등 다른 동영상 플랫폼을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디튜브는 영상 재생이 잘 안된다고 그래서 보팅도 보상도 못받은 경우가 있다고 하네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Steemit Open Mic Loves DTube - So Why Do I Have To Add A YouTube Video To My Open Mic Entry?

NO KARAOKE (마지막으로.... 노래방에서 부른 노래는 올리지 말라고.....ㅋㅋㅋㅋ) @centering 님 권해서 죄송......ㅋㅋㅋ)

혹시나 잘못 해석된 부분있으면 댓글로 정정 부탁 드립니다.

보상

아마도 이 태그를 써야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겠지요??ㅋㅋ
특이한건 스팀만으로 주는게 아니라 스팀몬스터 팩까지!!!

1TIpVLC.gif

Each week the prizes will be paid as follows:
1st place: 80 Steem +plus a 5 Steem Monster Pack
2nd place: 40 Steem +plus a 5 Steem Monster Pack
3rd place: 26 Steem +plus a 5 Steem Monster Pack
4th place: 26 Steem +plus a 5 Steem Monster Pack
5th place: 26 Steem +plus a 5 Steem Monster Pack

9Aj5R7N.gif

엄청난 금액인듯 싶은데.....
테이스팀이나 스팀헌트도 이정도 수준으로 주나요?? 급 궁금해지네...
암튼 노래 해야겠습니다 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등의 더 특별한 특혜

@Krystle, @swelker101, @isaria 이 세 친구들이 운영(?)하고 있는데 주간방송이라해야 하나... 난 왜 한국말도 못해....-_-;;; 암튼 매주마다 오픈마이크에서 지들끼리 또 따로 top3를 선정해서 15스팀씩 덤으로 더 준다는......ㅋㅋ
1등하면 그냥 100 steem 이........@swsw3073 서리우님... 1등해서 저 좀 나눠주면 안되요?? 이렇게 정성들여서 서리우님을 위한 포스팅 하는데??ㅋㅋㅋㅋ

아래 세 친구 중 한친구의 포스팅 가져왔습니다. :)

Steemit Musicians with Krystle, Shane, and Isaria! // Msp-Waves Radio // 30 Steem Prize!// 25 Steem Weekly Donation to Open Mic! by @isaria

더 참조할 만한 링크들

@openmic
Behind The Scenes Look At The Steemit Open Mic Selection Process - How We Pick The Top 3 Entries by @luzcypher
Steemit Open Mic Week 99 Winners - See Who Won Open Mic And Join Us This Week by @luzcypher

소환술

노래하시는 @swsw3073
곡 쓰시는@ab7b13
작사가 @wisecat
기타치시는 @hermes-k
파리에서 음악하시는 @laylador

스팀잇에 곡쓰시고, 작사하시고, 노래하시고, 악기다루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개인적으로 그냥 갑자기 이분들의 콜라보가 진행 되는건 어떨까... 생각해봤네요...ㅋㅋㅋ
스티미언들의 콜라보 볼 수 있을까요 소환 당하신 분들.....???

그럼 이것으로 그 수많은 프로젝트들 중 여섯번째 연재로 오픈마이크태그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
아래는 스팀잇의 모든 프로젝트와 제가 소개하고 리뷰했던 프로젝트 및 앱들입니다~
보시고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네요 :)

List of All Steem Based Projects/스팀의 모든 프로젝트 리스트 (kr/en)
Introduce DApp/Platform on STEEM Blockchain - 1 Actifit (kr/en)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 2 Tasteem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3 Steemhunt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4 Artisteem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5 Airclinic(에어드랍도 받아가세요!!)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1 eSteem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2 bSteem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3 Partiko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4 SteemApp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5 Steemit/busy browser app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6 Steepshot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7 InstaSteem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8 What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9 Steemify (kr/en)

위의 구분선 들은 조이 벤쿠버님과 레이첼 킴님께서 뿌리신 구분선 입니다. :) 사용하실 분들은 아래 링크 들어가보세요~ :)
스팀미언에게 드리는 무료 장식용 벨트 by @joyvancouver
[나눔] 가늘고 기~인 구분선 가져가세요:) by @imrahelk

4B00C484-AFDC-415E-AEF1-A18C7488C821.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글 오저따...
제가 태그를 너무 쉽게 알았네여..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닷!!! :)
다음 회차때는 내 스타 서리우님 영상이 올라오길 기대하겠습니닷!!! :)

1등하면 저한테 뭐좀 떨어지나요???ㅋㅋㅋㅋㅋ
화이팅!!! :)

오 리우형 세계진출!!!

우주대스타 가즈아!!!

우왓~!
완전 멋진 프로젝트 상세히 알려주셔
감사합니다~^^

어??? 블루엔젤님 프사도 바뀌고 시그니처도 없어졌네요???
오늘 아침까지만 해도 시그니처 있었던거 같은데.....??
뭔가 되게 차분해진 느낌.......
그전 시그니처 겁나 사랑했는데.........ㅋㅋㅋㅋ
아쉽습니닷!! ㅎㅎ

술 중에 최고의 술
소환술

리우님 와이즈캣님 이미 팔뤄중이고
모두 팔뤄했어용
새로운 소식들 접해봐야징 ㅋㅋ

술 중에 최고의 술이죠 ㅎㅎㅎ
더 많은 분들을 팔로우 해야 좋은 정보를 알려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zzing 님을 매번 소환해서 유용한 정보는 아시는 분들 소환해달라고 해야하나....ㅋㅋㅋ
이러면서 소환하기!!! :)

꺄아아아아~앙~!
찡여사 블루엔젤 요즘 아몰랑 일기 당일 정독
자꾸 놓쳐서 미안~!

저도 자꾸 놓쳐서....
찡여사님 소환해서 블루엔젤님 찔리게 했네 ㅋㅋㅋㅋㅋㅋ

짱여사 아몰랑 일기를 읽으며
심난했던 마음들을 다스렸어야 했는뎅...ㅠㅠ

정말 멋진 소개글입니다!
스팀잇엔 예술가 분들이 많이 계시죠
콜라보가 성사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저도 콜라보가 성사되면 진짜 멋질것 같습니다. :)
기대해 봐야죠~ ㅎㅎ

와~ 이거 완전 굿 포스팅입니다^^
제가 주제넘게 참견할 부분이 아니었네요 죄송해요 ㅠㅠ

헐... 죄송하긴요...
제목에서처럼 저 아직 뉴비입니다.ㅋㅋㅋㅋ
저는 비판과 조언을 좋아하는 사람이니 언제든 말씀 남겨주세요!!! :)

좋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비판적 사고와 토롬을 좋아하니 자주 뵈어요^^

햇님 멋집니다 ㅎㅎ
나 이글 추천했는데 아직안오셨넹
모모꼬님이벤트~^^
노 가라오케면 어디서 불러야행?

오옷 고마워!! ㅋㅋ
내 글까지 추천해주는 뽀돌이형 선물 줘야겠다 ㅋㅋㅋ
쫌만 기다려바바~~ㅎㅎ

노 가라오케면 장비 다 갖추고 집에서 불러야만 하는건가?? ㅋㅋㅋㅋ
몰르겠어 나도...ㅎㅎ

소환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제야 봤네요. 천천히 읽어볼게요.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옷!! 감사합니다!! :)

I eat a lot of fish tac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17.54
ETH 2573.14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