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가늘고 기~인 구분선 가져가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가늘고 기~인 구분선 가져 왔습니다!

긴 구분선을 원하시는분들이 많으셔서 길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검고 심플한 친구들이라 글을 확실히 나누어 줄꺼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ㅋ

평소처럼 이미지 > 오른쪽 저장하시고 이뿌게 써주시면 됩니당:)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 가져가세요:)



혹시 사용하고 싶은신 스타일의 구분선이 있다면 언제든 말해주세요:)
없으면 최대한 비슷한 거라도 찾아 올려보겠습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조이벤쿠버님것과 함께 레이첼님것도 써야 겠습니다. ㅋㅋㅋ
이미지 아래에 이미지주소도 함께 붙여놓으시면 다른분들이 쓰기 편할것 같네요 :)

아하! 참고하겠습니다ㅋㅋ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이쁘게 써주세요!

레첼님 화이팅!!

화화이팅! Keydon님 그려드려야 되는데...ㅋ
저 나중에 임티 만드는것도 가르쳐주세요!

작성하고 있는 다음 게시물에서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혹 필요하신 다른 버젼있음 요청해주세요:)
이쁘게 써주세요!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담엔 색상있는것두 만들어주세용 :)

넹 알록달록 한거 맨들어 보겠습니다!

오호 무료나눔이군요^^
감사합니다.

넹ㅎㅎ 예쁘게 써주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남부지역에 비피해가 우려되네요..
아무쪼록 비피해 없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가늘고 기~일게살고싶다 ㅋㅋ

그전 저도 한상 바라는 바입니닼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622.42
ETH 3518.1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