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5 Airclinic(에어드랍도 받아가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스팀잇을 사랑하는 뉴비가 새로운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DApp/플랫폼/프로젝트 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연재는 대부분의 헌비들은 알고 계신 것들이니 제가 잘못 설명한 부분이나 보충설명이 필요한 부분 댓글에 달아 주시면 새로운 뉴비 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

다섯번째 연재로 에어클리닉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간단히 소개하자면 의료상담용 앱 인것 같습니다.
문제는 이 앱도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네요....ㅜㅜ iOS 용도 개발 중이라고 디스코드 채널에서 답변 받았습니다.ㅎㅎㅎ
안드로이드 폰으로 바꿔야 하나....ㅜㅜ
저도 알아보면서 쓰는 소개글이라 웹사이트 번역하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이프폰으로 직접 써보고 싶은데 제가 이것저것 하도 많이 깔아놔서 저장공간 부족하다네요;;;;;
오늘은 그냥 소개만!! :)

저는 저작권 도용을 싫어하는 관계로 간단한 사용법과 개인적인 의견만 적고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링크들 따라가서 봐 주시길 바랍니다. :) 저작권들 잘 지켜드립시다!!! (사실 자세한 소개는 귀찮아서 안하는건데.....ㅋㅋㅋㅋㅋ)

@air-clinic
에어클리닉 홈페이지
에어클리닉 디스코드
에어클리닉 안드로이드
My Experience Using Health Care App AIR-CLINIC – Creating Good Habits by @dalz
#AIR-CLINIC PUBLIC FORUM 32: SHOULD DOCTORS RISK THEIR LIVES FOR THE SAKE OF THEIR PATIENTS/PEOPLE??! by @air-clinic
Online Wardrounds Ep 14 featuring @muhammadalikatu by @air-clinic
Ask Any Medical Questions(AAMQ) Ep 3 by @air-clinic
$1 MILLION AIRCOIN AIRDROPS: Bounty Reports Day 4, Top Referrers, New Video Uploaded, Steemit Post Integration, And Lots More! by @air-clinic
Air-Curation Round 27: On Painful Sex, Cure Of Diabetes, Endometriosis, First Aid ... And Lots More... by @air-clinic
Air-Clinic Weekly Report by @air-clinic


자... 그럼 홈페이지로 들어가 봅시다.
우선 액티핏같은 경우 안드로이드가 없어도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이 가능 한데 에어클리닉은 앱 전용인 듯 싶네요. 아무리 찾아봐도 로그인 버튼이 없습니다. ㅋ

간단하게 직역아닌 의역으로 어떤 플랫폼인지 소개 하자면...

블록체인위에서 여러 기술적인 노하우를 가진 열정가득한 전문가들이 사용자 친화적인 UI 를 가진 앱을 통해 의료/건강 관리 및 상담을 해주는 앱입니다.


위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건강관리 및 상담을 해주는 가상의 병원이라고 다시한번 소개해주고 있고요,
앱의 기본적인 사용 목적은 건강관련 컨텐츠(대부분 기사인듯..)를 제작해서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해주는 것이라고 하네요.

이 앱을 써야 하는 이유는... 당연히!!! 토큰!!!ㅋ
AIRCOIN 이라는 코인을 사용자에게 주는데 기사를 읽고, 댓글을 달고, 자신의 건강상태를 포스팅하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면!! 토큰을 준다네요!!
뭐 그건 당연한 얘기인데...
얼마를 주는 지에 대한 얘기는 없습니다. 아쉽게도...ㅋ
써봐야 하는데..... 안드로이드폰 사주실분?????ㅋㅋㅋㅋ


앱 사용 현황을 나타내주는데
1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상담을 해주네요.
뭐... 믿을만한 전문가인지는.... 모르겠지만.....ㅎㅎ
개발진과 운영진을 믿는 수 밖에 없겠죠??ㅎㅎ

오른쪽사진은 위에 설명했던것들 또 반복이라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세가지 중요한 서비스라고 나열한것은 의료관리 및 상담, social activity 는 뭐라고 해석해야 하나요...;;; 뭐... 직역하면 사회활동인데 그건 아닌것 같고... 채팅 이모티콘이 있는 것 보니까 빠른 상담이라고 하는게 나을 것 같은데...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토큰 보상!!!ㅋ

3C471C8C-E9EC-4C6D-80DB-2E001883E76D.png


마지막으로 에어드랍받으라는 버튼 눌러 들어가봤는데...
우선 백만 코인 에어드랍한다하고, 위에는 20일 이라고 떠있지만 어제 캡쳐한거라 오늘은 19일 남은거네요 ㅎ

주의사항으로.

  1.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가입하라고 꼭!! 권고사항이 아니라 필수사항이랍니다. ㅜㅜ 아이폰 유저들 의문의 1패.....
  2. 9월 18일까지 진행되는데 준비된 양이 동나면 빨리 끝날수도 있다고 ㅋ

바운티 끝나기 전에 iOS 용 나오길....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인 의사분께서 전문가로 등록하지 않는 이상 한국어 의료 상담은 절대 네버 없겠네요..
영어 되시는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고, 혹시나 kr 커뮤니티에 의사분 계시다면 전문가로 등록하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긴 합니다. :)

그럼 이것으로 그 수많은 프로젝트들 중 다섯번째 연재로 에어클리닉에 대한 소개를 마칩니다 :)
아래는 스팀잇의 모든 프로젝트와 제가 소개하고 리뷰했던 프로젝트 및 앱들입니다~
보시고 유용하게 쓰셨으면 좋겠네요 :)

List of All Steem Based Projects/스팀의 모든 프로젝트 리스트 (kr/en)
Introduce DApp/Platform on STEEM Blockchain - 1 Actifit (kr/en)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 2 Tasteem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3 Steemhunt
[뉴비가 뉴비에게] 스팀 블록체인 위의 프로젝트 소개- 4 Arti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1 eSteem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2 bSteem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3 Partiko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4 SteemApp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5 Steemit/busy browser app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6 Steepshot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7 InstaSteem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8 What (kr/en)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9 Steemify (kr/en)

저 이쁜 줄들은 @joyvancouver 님께서 무료배포 하신 줄입니다. :)
아래 링크 남깁니다~

https://steemit.com/kr/@joyvancouver/6mwryd

4B00C484-AFDC-415E-AEF1-A18C7488C821.jpeg
Art work by @pimpawee

Sort:  

100명이나 되는 전문가 분들이 상담까지 해주고 편리하고 좋은 시스템이네요!! 좋은 정보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읽어주시고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오오오 이런정보를 어디서 보십니까!
ㅎㅎㅎ 대단하세요
이건 스팀잇으로 전송이 안되나봐용
오홍홍.

스팀잇 전송 될껄요~~??ㅋ
아이폰용은 안나왔고 와이프폰은 용량 부족으로 더이상 테스트를 할수가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호호홋!! :)
댓글 감사드립니닷!!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32.95
ETH 3382.33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