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4] (kr/en)

in #mobil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Hello, all steemians!!

7E928207-D687-457A-80B8-B52F78EDDCEA.png

뉴비로써 그리고 스팀잇을 사랑하는 스티미언으로써 스팀잇을 조금더 쉽게 쓰고 싶어서 여기저기 기웃거리며 스팀잇어플을 찾아봤는데 여기저기 널부러져있는 정보로 찾기가 너무 힘들어서 지금까지 제가 찾아본 결과를 연재식으로 하나씩 풀어나가보려 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뉴비님들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

참고로 스팀커넥트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는 경우 외의 로그인 방법으로 마스터키를 요구한다면 사용하지 않으시는것을 추천합니다.

As a newbie and steemian loving steemit, I wish I could use steemit much more easier than using browser, so I was looking for mobile apps. However, it took too much time to find out each of them. So, I will post as series of mobile apps for few days. It might help recent or future newbies :)

For your safety, I recommend not to use any application that requires your master key without using steem connect.


그럼 오늘은 #SteemApp 이라는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제 아이폰 액정이 깨진 관계로 보기가 힘들어서 아이패드로 한점 미리 말씀드립니다. SteemApp은 가로모드가 지원되어서 캡쳐화면이 세로화면이 아닌 점도 미리 말씀드립니다.
이 어플은 스팀커넥트 사용을 안하네요. 대신 프라이빗포스팅키를 사용합니다.

Today, I will introduce SteemApp.
Before I start, please note that I used ipad pro instead of iphone because my screen is broken. It support screen rotation, so the screenshot will be the horizontal mode.
This is using private posting key instead using steemconnect.

왼쪽 사진이 첫 화면, 내 블로그 입니다. 윗쪽에 내피드, 트랜딩 등등 보고싶은 피드로 쉽게 갈 수 있게 되어 있네요. 근데.... 테스트 해봤는데... 댓글도 못보고... 댓글을 달지도 못하고... 리스팀도 안되네요.... 업보트만 글 오른쪽 아래에 초록색 버튼으로 합니다. 왼쪽 아래는 업봇트 수만 나타내 주는 거네요. 왼쪽 업봇트 모양이 업보트버튼 인줄 알고 무쟈게 눌렀는데.....;;;
오른쪽은 지갑 사정도 아니고 내 지갑의 총액을 usd로 표현했네요. Send feedback 하고 싶은 욕구가 철철 넘치게 해주는 앱입니다.
The left picture is the first window which is my blog. There are feed, trending and etc. on the top, so you can choose to see easily. However,,,,,,,,, I did test,,,,,,, and...... I could not see the replies, I could not write the reply, and also I could not resteem the blog post... lol Only upvote is available in this app with the green button on the bottom right of the post. I clicked the upvote button which is at bottom left corner of post a lot of times.... but it was the green button.... lol
The right picture shows the total usd for my wallet. It makes me tap the send feedback button. Lol


글 쓰는 창입니다. 다른 어플들과 다르게 네단계로 나뉘어져 있네요.
처음 타이틀 작성 후 next 버튼을 누르면 메인 글을 쓰는 탭이 나옵니다. 스팀앱 시그니쳐는 지울수 있고요. 아래 보시면 eSteem 처럼 여러가지 편집기능이 있는 건 하나의 장점이네요.

This is the posting window. Unlike other apps, this has 4 different steps for posting. You need to write the title first and then tap the next button to write the main post. You can delete their signiture, too. Like eSteem, on this step there are easy tool to edit the post. This might be the only one strong point I guess.


다음 태그 넣으시고, 그 다음은 보상방법 선택 및 셀프업봇 여부 체크하시면 됩니다. (점점 리뷰쓰기 싫어지는 앱이네요...;;;)
Next, write tags, and then choose your reward and check whether upvote yourself or not. (Getting bored to review this app..... lol)


포스팅버튼을 누르시면 포스팅 진행상황 설명까지 해주네요 친절하게... 친절했으니 좋아해주고 증인까지 가게 해달라는 당찬 포부까지 밝혀주시고~
Tap the post button then it will notify the processing kindly. And then, because it was so kind, it asks to like and vote for witness.. lol


혹시 몰라서 세로모드 확인했는데.... 보시는 바와 같이 화면이 짤리네요...
Just in case, I checked the vertical mode, and some parts are cut off....



보통 리뷰를 할때 장점을 찾으려고 노력하는데.... 이건 뭐 장점이라고 할만한게 한개도 없는 듯하네요... 시간 낭비한 기분.....ㅜㅜ 그래도 혹시나 이 글을 읽고 안받으시는 분이 있다면 도움이 되겠죠.ㅋㅋ 여기까지 SteemApp에 관한 개인적인 리뷰였습니다.
제가 소개하지 않은 중요하거나 다른 어플들에 없는 기능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새로운 뉴비님들께서 유용하게 쓰실 것 같네요.
또한 혹시 제가 모르는 어플이 있을 수 있으니 알려주시면 테스트해보고 연재에 추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When I am reviewing anything, I try to find the pros more than cons, but.... I couldn’t find even one thing... lol Feeling wasted my time... but it might be helpful to someone try to find the review of this app. Right? Lol This is it for my review of SteemApp.
If there is any other important functions or functions that other apps don’t have, please reply on this post to let future newbies can get some information.
If anyone knows any other mobile application for steemit, please let me know. I will test and add on the series.
Thank you!!! :)

https://steemitapp.co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1 e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2 b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3 Partiko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4 SteemApp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5 Steemit/busy browser app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6 Steepshot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7 InstaSteem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8 What
Steemit mobile app review for iOS - 9 Steemify


4B00C484-AFDC-415E-AEF1-A18C7488C821.jpeg

Sort:  

저는 아직 포스팅만 하는 정도인데
어플들이 꽤 있나보네요~!!
리뷰보며 유용한 어플들을 참고해봐야겠어요^^

방문 감사합니다. :) 보안 문제때문에 다들 어플은 잘 안쓰시는 것 같더라고요. 근데 저는 보안은 브라우저나 어플이나 스팀커낵트로 쓰는 거면 비슷 할거란 생각에..ㅋㅋ 관심 감사합니다. :)

Wow this is amazing!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 you!!
you are using partiko too huh? :)

다양한 어풀이 있네요
전 기계치라 ㅠㅠ
포스팅 멋지세요

글구
테이스팀 하시게 될때 꿀팁하나
알려 드릴게요~~^^
첫 포스팅 10달러 받는 방법ㅎㅎ
보통은 기본 보팅 3%를 받는데
테이스팀 첫포스팅 하실때
제가 권해서 하게 됐다고 써주시면 10달러 보팅 받을 수 있답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
글구 꿀팁도 감사합니다 ㅋㅋㅋ 첫포스팅때는 꼭 언급해야 겠습니다 ㅋㅋㅋ와이프까지 계정이 세갠데 세계정으로 다 언급해도 되는거죠?ㅋㅋㅋ

저도 어플 알아보고 있었는데 도움 되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steemitapp은 반드시 건너뛰도록하겠습니다 ^^

옷!! 요런 댓글 너무 좋습니다!!
리뷰는 이런 보람찬 댓글을 위해 하는것 같네요!! :)
방문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